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도쿄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시내로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탑승!

드디어 도착.
도쿄는 나리타 공항과

하네다 공항을 선택할 수 있는제
나리타공항이 좀 먼데신 항공료가 쌈 ㅋㅋㅋ

가난한 여행자는 나리타를 선택합니다.

이스타항공을 탔더니 제2터미널에 내려줘서..
셔틀타고 공항으로 들어옴 ㅡ
정신없어서 사진따위 없지만..
뭐 내리자마자 셔틀이 기다리고 있어요.

그렇게 입국수속을 하고..
이제 시내로 들어갑니다.

나리타공항에거 시내로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저는 게이세이를 이용하기로 합니다.

게이세이도 총 3가지가 있는데
제일 빠르고 비싼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2450엔 정도)
시내까지 약 40분이면 가고, 지정석임

그다음 엑세스 특급 (1300엔 정도)
그냥 지하철인데 ㅡ 우리나라 급행 정도.

가장 느리고 싼 게이세이본선(1000엔 정도)
그냥 지하철 ㅋㅋㅋ 약 60-70분 걸린다고 함

자 그럼 타러 가 볼게요
나리타 공항에서 무조건 ㅡ

저 트레인 표시만 따라 갑니다



그러면 저런 파란 창구가 보여요
저기서 표를 사면 됩니다



저 안으로 들어가면...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엑세스특급, 본선 ㅡ

각각 시간이 있어요
배차 간격이 30-50분 사이니..

맞는 시간 타는게 장땡.

원래는 그냥 싼 본선 탈라 그랬는데..
친구왈... 퇴근 시간이라 낑겨 쥭는다고 ㅋㅋ
천앤 더 쓰라 그래서 그냥 스카이라이너 탔는데
대만족!!!

자 그럼 타러 가볼게요.
요게 스카이라이너 티켓.
좌석과
몇번째 칸인지 써있습니다.​



지하철 입구에서 표를 넣고
(반드시 다시 뽑아야 함)

들어가자마자 왼쪽, 여기가 스카이라이너 타는 곳.
이리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 하나를 내려가면
오른쪽으로 탑승구가 보여요.
표에 ㅡ 몇번칸이라고 적혀 있으니
잘 보고 앞에 서있으면 됨!​




이렇게 지정석이라

내자리를 찾아서 앉으면 됩니다.
좌석 간격도 넓고
엄청 시원하고
사람도 없고 ㅋㅋㅋ 정말 정말 쾌적해요
전 진짜 강추 ㅋㅋㅋ​




그리고 ㅡ 친절하게 한국말 다 나옴 ㅋㅋㅋㅋㅋ
일본어 일도 못해도 다 탈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찾아보니 ㅡ 되게 복잡 하던데
우에노행을 타면
닛포리, 우에노 이렇게 내려 줍니다(중간에 하나 더 있었는데 까먹음)

전 종점인
우에노에서 내림.



그렇게 일본 풍경을 감상하며
40분 만에 우에노 도착!

진짜 빨라요
!!!



그렇게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타고
쾌적하데 나리타공항에서 시내로 들어왔습니다.

이제 시내 관광하러 갑니다.

알차게 놀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