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도쿄

현지인 추천 도쿄싼맛집 사누끼우동 하나마루

도착하자마자 ㅡ 배가 고파진 1인
일본에 왔으니 우동을 먹기로 합니다.



이름이 맞나 모르겠지만
간판은 이래요 ㅎㅎ
도쿄에 있는 친구 왈, 싸고 맛있는 체인점이라고 합니다.​



내부도 깔끔.​



주문이 좀 특이해요.
쟁반에 원하는 튀김을 골라요(물론 안 골라도 됨)
그리고 요 앞으로 가서 우동을 고르고
대중소 사이즈를 고르면
그 자리에서 따뜻한 우동을 줍니다.
그럼 쟁반에 올린 우동과 튀김을 계산하고
자리로 가져와서 먹으면 끝.​



그런데!!!
튀김이 넘나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심지어 비싸지도 않아요.
100-150?
튀김 완전 맛있음 ​



그럼 이제 먹어 볼게요.
친구가 고른 자작한 우동과 오뎅튀김​



제가 고른 유부우동과 야채튀김
넘나... 맛있어요!!!
우동도 유부도 맛있고
무엇보다 튀김이 대박 ㅋㅋㅋ
이것이 진정한 야채튀김 ㅜ
오징어도 먹을걸..​



심지어 가격도 싸요.
하나마루 메뉴.
우동도 300엔 짜리부터 다양하고
튀김도 싸요.



간단히 먹기 좋은 사누끼우동 하나마루.
진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