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도쿄

현지인추천 도쿄볼거리 가와구치호수 후지산보러~

도쿄의 두번째 날.
도시는 지난번 여행에서 나름 봐서
이번에는 시골을 가보기로 합니다.
목적지는 가와구치코



도쿄역에서 버스로 약 3시간 정도 걸립니다.
도쿄역 버스 정거장.
현지인 친구의 도움으로 미리 예매를 했어요.
안그랬음 못탈뻔 ㅡ 만석이더라구요.​



정확한 시간에 버스 도착.
버스에는 화장실도 있으니 장기 여행도 안심 ㅋㅋ​



그렇게 약 3시간을 달려 가와구치코로 향합니다.​




대박 ㅡ 사실 이번 일본 여행은
꼭 시골마을에 가보고 싶었는데
가와구치코가 딱 그런 느낌!!!
약간 시골 같으면서도 ㅡ
제가 생각하는 일본의 느낌.

조용하고 아기자기한 마을이에요.​



가게는 많지는 않지만
예쁜 가게가 많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이건 이탈리안 식당.​



책을 팔던 ㅡ
서점 보다는 책방이라는 이름이 어울리게 생긴 곳​



책방 한 구석에 있던
주인 할아버지의 콜렉션.
팔지는 않지만 사진은 찍어도 허락해 주셔서
몇컷 찍어봅니다.



신랑이 덕후라 그런가 ㅋㅋ
왠지 반가웠어요!​




꽃이 많았던 카페.
만석이라 들어가지 못했어요...
그러나 외관이 예뻐서 한컷​




가와구치코는
후지산이 보이는 예쁘고 한적한 마을이라
딱 이게 볼거리에요. 는 아니지만
그냥 동네 자체가 예뻤어요.

작은 버전의 유후인 같달까 ㅡ
화려한 것을 좋아하면 시시할 수도 있지만
조용한 시골마을이 목적인 저에게는 완전 맞춤.​



이 작은 마을에서 장사가 될까 싶지만
이자카야도 카페도 옷가게도
모두 사람이 가득 합니다.​



그와중에 ㅡ

어떤 병도 낳게 해줄 것 같았던 ㅡ
약사가 계시는 이 곳에서
약도 삼 ㅋㅋ



그렇게 ㅡ 정처없이 열심히 걷다 보니
어느덧 밤.
밤이 되니 더 조용하고
조명발을 받아 더 예쁜 가와구치코 입니다.



다만 ㅡ 후지산이 엄청 가까이 크게 있었으나
구름으로 인해 못봄 ㅋㅋㅋㅋㅋ
원래 후지산 보는게 어렵다고 합니다.

아쉬운데로 산 아래만 보고 안녕합니다.​



조용한 일본의 시골을 보고 싶다면
강추하는 가와구치코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