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도쿄

도쿄 저렴한 호텔 쏘테스 프레사 인 니홈바시 가바야초 가성비 굿!

드디어 도쿄에 도착!
일단 짐을 치워버리기 위해 ㅋㅋ
호텔로 들어갑니다.

여기는 쏘테스 프레사 인 니홈바시 가야야초 호텔.
그냥 프레사 호텔이라 하는 듯 해요.



프레사 인 호텔은
가바여초 역에서 걸어서 3분?
4a 출구로 나와서 11시 방향에 있습니다.
찾기 매우 쉬움. 위치 굿!​



가격이 저렴해서 기대 안했는데
매우 굿이었어요!!
내부도 엄청 깔끔. 인테리어도 깔끔.

여기는 로비.
​​



방으로 가는 엘레베이터.
방 키가 있어야 올라갈 수 있어서
안전하기 때문에
여자 혼자 자기에도 아주 안심이 됐어요.​



그리고 ㅡ 정말 신세계 였던
기계 체크인 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처음해봄 ㅋㅋㅋㅋㅋ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현지에서 비용 지불하기로 했는데
돈을 요 기계로 냅니다.

뭐 시키는데로 하면 크게 어렵지는 않아요.
돈 내면 기계에서 방키가 나오는 신세계...​



방으로 가는 복도.
예쁨!!! 진짜 너무 기대를 안했나....
나름 고급진 분위기 ㅡ 대만족 중입니다.



짠~ 방!
좁아요 ㅋㅋㅋ 여자 혼자 자기에 딱 맞아요.
물론 남편이랑 와도 좀 좁아도 잘만해요.
침대가 큼 ㅋ



침대 옆으로 ㅡ 티비와 포트 냉장고 화장대가 있어요
좁은 공간에 알차게 넣어 둠 ㅋㅋ​



어메니티도 다 있어요.
수건 가운 슬리퍼에 ㅡ
드라이 칫솔 면도기.
맨몸으로 가도 문제 없음.



화장실도 깔끔해요.
물롬 바디용품 휴지 다 있고
물 잘 내려가고 뜨신물 잘 나옴 ㅋ
청소도 잘 되어 있어요.​



그리고!!
입구에서 무료로 제공해 주는 어메니티들.
스킨 로션 팩 헤어팩 입욕제 등등
매우 풍족 ㅋㅋㅋㅋㅋㅋ



단 하나의 단점이라면..
뷰는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건물 뷰 ㅋㅋㅋㅋㅋ
건너편 사람이랑 인사할 판 ㅋㅋㅋ​



그래도 나름 가격대비 만족 했던 프레사인 호텔입니다.
물론 고급진 무언가를 기대한다면 가지 마시고
저처럼 가격대비 깔끔한 호텔 찾는 분들에게 강추!​



아! 아침도 줌 ㅋㅋㅋㅋ
매우 간단하지만...​




로비의 요 카페같은 곳에서 주는데
크로와상 또는 토스트 중에 선택.



그러먼 커피와 야채 계란을 담아
이렇게 차려 줍니다.
부페는 아니고 이렇게 단품.
그래도 밥 쥬는게 어디 ㅋㅋㅋㅋ​




여하튼 ㅡ 지하철에서 가깝고
가바야초 역은 시내랑도 가깝고
주변도 안 위험하고.
걸어거 1분 거라에 패밀리 마트 있고
친절하고 깔끔했어요.

가성비 도쿄 호텔 찾는 분들에게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