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도쿄

현지인추천 도쿄 볼거리 에비스 가든플레이스에서 맥주

현지인이 추천한 도쿄 볼거리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에비스 역에서 도보로 7-10분?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금방 도착한 기분입니다.​




오 ㅡ 저 멀리 보입니다.
저 유럽느낌은 무엇. 일본에도 이런곳이 ㅋㅋ​




약간 광장? 공원?
그런 느낌도 있고
유럽같은 느낌도 있어요​



크리스마스때는 마켓도 생긴다는데
그것도 예쁠 것 같은 곳.
그래서 인지 곳곳에 데이트하는 커플이 많았어요.​



요 길은 인증샷 코스 ㅋㅋㅋㅋㅋㅋ
양쪽 가로수와 조명때문에
사실 별거 없는데도 너무 예뻐보입니다 ㅋㅋ​



군데 군데 벤치가 있어서
바람과 경치를 보며 잠시 앉아있기를 추천.
그리고 낮보다는 밤이 예쁜것 같아요.​



그렇게 가든플레이스를 구경하고
아까 그 유럽풍 건물에 있는 맥주집으로 고고.
현지인 따라 다니니 좋구나... 이런데도 가고 ㅋㅋㅋㅋㅋ

에비스는 돈 많은 직장인들이 많다는데(현지인 친구 설명)
진짜 예쁜 일본 언니들이 되게 많았어요.
저도 현지인 처럼 맥주 주문 ㅎ​




꼭 먹어야 한다는 에비스 맥주 ㅡ
이거 되게 맛있으니 꼭 드시길.
엄청 부드러움 ㅋㅋㅋ
가격은 제일 작은 잔이 500엔 언저리 였던거 같아요.​



그렇게 도쿄의 밤을
조용하고 고급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에서
에비스를 마셨습니다.




내일은 버스타고 시골마을로 가야하니
오늘의 관광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