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내돈내산 토니모리 백젤 미라클핏 아이라이너 두달사용후기

약 두달전 구입한
토니모리 백젤 미라클핏 수퍼푸르프 라이너
색은 엣지브라운.

이름 너무 어려움

뚜껑이 있는 팬슬타입에요
색은 짙은 갈색 정도 ?

상자에는 이런 안내 사항들이 있으니
전 잘 안 읽어봄 ㅋㅋㅋㅋㅋ

이렇게 뒤를 돌리면 위로 팬슬이 나와요
뭐 아직까진 고장 안나고 잘 나오는 중입니다

위는 이렇게 생겼는데
아주 무르지도 아주 딱딱하지도 않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 발라 볼게요.
기존에 쓰던 제품은 메이크업포에버 제품

색도 예쁘고 안 번지고 다 좋았는데
너무 빨리 닳아서... 비싸서...
토니모리로 한번 갈아타 볼까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위가 메이크업포에버
아래가 토니모리

색은 거의 비슷 한데
토니모리가 전 진해요. 그리고 더 가늘게 빠짐.

바르고 손으로 쓱쓱 문질러 보니
이정도 번지네요.
막 번지지는 않는 듯.

약 한시간 후에 다시 문질러 보니 ㅋㅋㅋㅋ
뭐 여전히 그냥 살짝 번지는 정도

이것은 클렌징으로 지워보았을때 입니다
클렌징 워터로 지웠는데
위가 메이크업포에버
아래가 토니모리.
뭐 비슷하게 지워집니다

이것은 물로 지워본 ㅋㅋㅋㅋ
할수 있는거 다 해보는 일인 ㅋㅋㅋㅋㅋ
물에서는 제법 잘 버티더라구요

수영장 갈때 좋을 듯한 느낌


그렇게 한두달 써보니 제가 느낌 소감은 이래요.

먼저 저는 화장이 매우 잘 번져서
아래위로 팬터되는 타입이라
메이크업포에버로 쉐도우 대신 언더랑 라인 그리고
그 위에 리퀴드로 또렷하게 잡아줬어요
(메이크업 포에버 제품은 다음에 자세히 )

그렇게 매우 만족 했는데 딱 하나 너무 금방 써서 바꿔본 토니모리

1. 발색
좋아요. 색도 예쁘고 잘 그려집니다
다만 라퀴드 만큼 엄청 진하게는 안 그려지고
자연스럽게 눈이 또렷해짐.
화장 안한척 하고 예뻐지는데 활용중.

2. 클렌징
워터로도 그럭저럭 지워져서 워터로 지우고 폼클렌징 하면 그럭저럭.
물론 아이전용 리무버가 제일 깔끔합니다.

3. 번짐
이게 문젠데 ㅡ
쌍커풀 쪽 라인은 거의 안 번지는거 같은데
언더는 좀 번져요.

그래서 ㅡ 가격을 빼면 사용감은 메이크업포에버가 나은 듯.
그래도 저렴이 치고는 나쁘지 않아서 ㅡ
서브로.. 수정용.. 쉐도우 대신 .. 그 정도로 쓰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ㅡ 제돈주고 사서 쓴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