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달바선세럼 내돈내산 사용후기 퍼스트세럼과 비교

달바 미스트에 이어
선세럼도 산 지름신 여성입니다 ㅋㅋ

홈쇼핑에서 우르르 팔길래 사봤어요
대충 계산해 보니
50ml에 15000원 꼴.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참고로 제 피부는
여드름, 초초 예민, 속건조이지만
제품이 조금만 오일리하면 바로 여드름 올라옴.
아주 안좋은 피부에요.
그래도 달바퍼스트세럼을 저만큼 쓸때까지
큰 이상은 없었기에 선세럼도 기대해 봅니다.

박스는 이렇게...
선지수가 50이나 됩니다.

언제나처럼 뒷면에 자세한 사항들이 있어요
참고 하시길.

병은 예뻐요.
다만 ㅡ 미리수에 비해 병이 좀 큰 느낌입니다
과대포장 느낌 ㅋㅋ

이렇게 입구를 꾹 짜면 나오는 형태에요

한번 꾹 누르면 이만큼 나옵니다
홈쇼핑 방송보니 얼굴에 엄청 바르던데
그럼 한 다섯번은 펌핑해야 할 듯 ㅋㅋㅋ
전 살짝 짜서 아껴쓸거에요.

쓱쓱 발라보니
나쁘지 않아요. 제법 촉촉하고 잘 스며듬

다시한번 해볼게요 ㅋㅋ 밝은 곳에서.
크림처럼 보이지만 크림보단 가볍고
젤이나 에센스 느낌은 아니에요.
질퍽한 에센스 느낌.

다다다 펴 바르면 훕수가 굉장히 잘 됩니다.
보통 액체류는 흡수 되려면 좀 시간 걸리는데
요 달바선세럼은 빠른 흡수 칭찬합니다.

왼손이 바른쪽
오른손은 안 바른쪽
확실히 차이가 있어요!
촉촉해 졌네요 ㅋㅋ

약 일주일 정도 썼는데
제돈주고 샀으니 솔직한 평을 남겨 볼게요

1. 큰 트러블은 없었음
위에도 말했듯 정말 안 좋은 피부입니다
건조하지만 오일리한 것은 절대 못쓰는 여드름 피부.
일주일 동안 딱히 더 무엇이 올라오거나 하지는 않네요
그렇다고 여드름이 들어간건 아니에요 ㅋㅋ

2. 촉촉해요
에센스 치고 촉촉합니다.
막 번들거리는 느낌은 아니고
이거바르고 위에 크림 바르면
제법 촉촉하다 ㅡ 그정도 느낌

3. 향
거의 무향 같아요

4. 흡수 잘됨
화장이 들뜨거나 하지 않고
옅은 화장 후 위에 덧 발라도 문제 없을 만큼
흡수는 잘 되는 것 같아요

달바퍼스트세럼보다는 조금더 에센스에 가까운 것 같아요
사실 퍼스트세럼은 에센스 단독으로 쓰기에는 너무 가벼운 느낌이었거든요.

그럭저럭 만족하고 쓰는 중입니다!
달바선세럼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