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자주선풍기 안전망 내돈내산 후기

얼마전 구매한 자주 선풍기.
예쁨도 잠시....

아이때문에 안전망을 구매했어요 ㅋㅋㅋㅋ
휴.. 예쁨은 무슨 ㅡ

인타넷을 찾아보니
올 블랙은 거의 없길래
무늬 있는건 싫고..

그래서 그냥 자주에서 구매했습니다.

사실 큰 기대 안하고
가격도 저렴하길래 샀는데
어머? 생각보다 괜찮아요? ㅋㅋㅋㅋ

제일 걱정했던 부분이
요 뒤가 다 안 덮어져서
앞에서 보면 엄청 지저분해 보일까봐
엄청 망설였는데 ..

앞에서 보면 티 하나도 안남 ㅋㅋㅋㅋ
진짜 대만족입니다.

고무줄도 짱짱해서 잘 안 벗겨지고
구멍크기도 괜찮아서 바람을 많이 막지는 않아요.

물론... 안전망을 씌우면 바람이 약하게 느껴지는 건
어쩔수 없어요...

그래도!
진짜 엄청 별로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깔끔해서 만족한 자주선풍기 안전망’

올 블랙 안전망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ㅡ

덧붙여....
자주 선풍기 후기는 여기에 ㅡ

JAJU자주선풍기 내돈내산 후기 - https://dasony.tistory.com/m/1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