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함소아아이스겔밴드 아이모기물렸을때 해결방법

두돌 아기 ㅡ 드디어 모기에게 물렸습니다
그것도 왕창 ㅠㅠ

아이가 모기에게 물렸을때 해결하는 방법은
1. 병원에서 약처방 받기
병원가몀 리도맥스라는 약을 주는데
비판텐보다 한단계 윗길의 슈퍼약ㅋㅋㅋ

이건 나중에 다시 리뷰하고 ㅡ

2. 아이스겔밴드 붙이기


차가운 무언가가 들어있는
아이스겔밴드입니다.

종류가 많은데 ㅡ
왠지 함소아는 믿을만한 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36개월 이하는 주의하라길래
병원에 물어보니 ㅡ
너무 간지러워 할때 두어개 붙이는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비닐로 또 포장이 되어 있어요.
아마도 위를 꽉 막아야 하나봐요? ㅋㅋ

총 18매인데
연두색이 12장 노란색이 6장 들어있어요.

둘다 귀엽 ㅋㅋㅋㅋㅋㅋ
일단 그림은 아이가 좋아합니다.


안쪽에 이런 겔이 들어있어요
이게 시원하게 해주면서
간지러운 증상을 조금 완화시켜주나봐요.


다리에 왕창 물렸는데
일단 리도맥스 바르고 뽀로로 밴드 붙여줬는데
발 부분이 또 간지럽다고 해서
아이스갤을 붙이기로 했어요.

짠!
붙여보았어요.
아이의 총평은 “시원한거 붙여줘요” 라네요 ㅋㅋㅋ
일단 저거 붙이고 막 긁지는 않는거 보니
효과는 있는 모양입니다.


함소아 아이스겔밴드는
18매입에 ㅡ 약 2500원 정도?
여러개 구매하면 더 싸요.

효과는 ㅡ 제가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막 엄청 긁지는 않더라구요.
저거 붙이고 ㅡ 위에 얼음으로 차갑게 해주면
가려운건 좀 나아질 듯.

36개월 이하 아이들은 ㅡ
너무 다닥 다닥 붙이지만 않으면 괜찮다고 합니다.

앞으로 모기를 더욱 철저히 잡아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