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휠라오크먼트tr 운동화 어글리슈즈 내돈내산 솔직후기

드디어 구매한 어글리슈즈
휠라오크먼트TR입니다

휠라.. 진짜 오랜만에 사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옛날사람인 저는 진짜 옛날 브랜드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다시 인기몰이 중이라면서요? ㅋㅋ
생각지도 않게 휠라운동화 구매

그래서 그런가 박스도 예뻐졌어요 ㅋㅋ
일단 뜯어봅니다.

오 ㅡ 이렇게 포장이 되서 왔습니다.
쓱 보니 되게 예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여분의 운동화 끈을 줍니다.
운동화 자체에도 끈이 있어요.
약간 점점 무늬거 있는 끈.
여분 끈은 흰색 끈.

훗. 풀 뷰입니다.
오 ㅡ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ㅡ 본체(?)가 천이라서
때가 좀 탈거 같아요..
가뜩이나 색도 밝은데 ㅋㅋ
비오는날은 신지 말아야 할 것 같아요.

색은 약간 베이지에요.
완전 흰 운동화 아님 ㅋ
그래서 전 더 예쁜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어글리슈즈 특성상
약간 키높이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음 ㅋㅋㅋ
전 키가 작으니깐요 ㅡ

그렇게 받자 마자 신고 나갔습니다.
발이 엄청 큰 편인데
생각보다 막 커보이지는 않더라구요.
245 신는데 ㅡ 250 주문했더니
넉넉하게 맞아요.

옆뷰 ㅋㅋㅋ
250 안같죠? ㅋㅋㅋ
나만의 생각인건가...

그렇게 기분좋게
휠라오크먼트tr을 신어보았습니다.

휠라오크먼트tr에 대한 솔직한 생각과 정보
1. 나름 합리적인 가격
사실 나이* 아디다* 은.. 너무나 비싸서 ㅠㅠ
이번 휠라는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예쁜 것 같아요.
전 만족

2. 색은 베이지
전 왼전 츄리닝보다는 청바지나 치마에 신을거라서
은은한 베이지가 마음에 들어요.
그래서 막 스포티하지난 않으니
스타일 따라 선택하시면 될 듯

3. 사이즈
245가 딱 맞는데
뉴발 240 신었더니 너무 꽉 껴서 250 주문했어요.
얇은 양말 신으니 약간 헐렁하게 맞는 느낌.
좀 작게 꽉 맞게 신으려면 240
좀 헐렁해도 편하려면 250 추천

4. 착용감 굿
약간 통굽느낌이라 발 아플까봐 걱정했는데
편해요!
별로 통굽 느낌도 아니고
한참 걸었는데 발 안아픔

5. 적당히 무거움
요즘 막 엄청 가벼윤 그런 신발은 아닌데
그냥 운동화 무게 ㅋㅋ
23개월 아가가 신고 움직일 수 있는 정도

휠라오크먼트tr
적당란 가격에 예쁜 어글리슈즈를 찾는다면
전 추천해요.
사진보다 실제가 더 산뜻한 색이라 예뻐요.

내돈내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