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강동구고덕역 맛집/맛있는 치치~ 치킨과 떡볶이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치킨집~

안녕하세요~ 다소니입니다~





저 퇴근해요 ㅋㅋㅋㅋ

퇴근하고 이제 라븅이랑 맛있는거 먹으러 갈꺼임 ㅋ







그런데 ㅡ 뭘먹죠 ㅜ

매일 뭐 먹으려니 이것도 고민입니다.



그래서 보통은 먹을게 없으면 떡볶이를 먹곤 합니다..

그래서 또 좋아하는 진이네 떡볶이로 가려는데 ㅡ 

라븅이가 메뉴를 제안합니다..

"치킨 먹을까?"



바로 검색 들어가는 다소니 

맛있는 치킨집을 검색하다가 ㅡ 

어마무시한 메뉴를 발견했어요!

대박 ㅡ 떡볶이랑 치킨을 같이 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충격적이고 반가운 메뉴가 아닐 수 없습니다 ㅋㅋㅋ






일단 gogo!! 

주차장이 제법 넓습니다.

게다가 영수증 있으면 한시간~두시간 정도는 무료..라는거 같아요 

사실 나올때 경비 아저씨가 안계셨음 ㅋㅋ







여기는 고덕역에 있는 명일시티코아 1층입니다.

강동구 고덕동.. 왠만한 사람은 못오는 먼 동네 ㅋㅋ

강동구민들에게 추천 







메뉴는 되게 많긴 한데 

보니까 셀러드랑, 치킨이랑, 감자튀김이랑, 떡볶이가 한세트로 15000원.

오 ㅡ 저렴합니다 저렴해요.



그리고 뭐 단품들도 많은데 보통이 7000~10000원 정도,

여자 둘이 가서는 이것저것 시켜 먹어도 될듯 해요.

메뉴판 참고 ㅡ 










우리는 다 먹어볼 욕심해 15000원 세트를 구입합니다.

대박 ㅡ 대박 ㅠ

진짜로 치킨하고 감자튀김하고 떡볶이가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좋아라 



그리고 치킨에 빠질 수 없는 콜라!!

사실 우리는 술을 안먹어서... 콜라로 대체 ㅎ







1차로 셀러드가 나옵니다. 

뭐 그냥 셀러드 ㅎ 양념이 맛나요 ㅡ 





2차로 나온 떡볶이! 

이거 되게 동네 고등학교 앞 떡볶이 같은데 ㅎㅎ

맛있어요 





밀가루 떡에 ㅡ 매콤해서 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입니다.

그냥 먹으면 좀 매운데 ㅡ 느끼한거 먹다가 먹으니까 딱 좋은듯 합니다.



 



3차로 대망의 치킨!

요 치킨은 취향이 좀 갈리겠어요 

저는 껍데기 두꺼운거 싫어서 이거 맛있었는데 

딱딱하다고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ㅡ

여튼 전 맛있었습니다.






감자튀김도 맛나요~

고급스러운 감자튀김 







아! 그리고 여기는 셀프바 입니다.

무랑 옥수수콘은 셀프로 무한~

저 과자도 무한~

무도 맛있어요 ㅎ 







더불어 ㅡ 가게도 깨끗하고,

맛도 있고 

무엇보다 금연!!

주차도 되고~

가격이 쌈 ㅋ








아 ㅡ 여기 마음에 들어요 ㅡ 

이제 닭 먹으러 여기 자주 와야겠어요 

그런데 또 다먹었네..

살빼야 하는데 ㅠ




내일은 뭐 먹으러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