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1박 2일 속초여행 6탄! 속초맛집 봉포 머구리집에서 물회랑 멍게비빔밥 먹방~

안녕하세요 다소니입니다~

1박 2일 먹방여행중인 다소니와 일행들



둘째날 아침에 쏘라노에서 아침을 먹고 

점심으로 봉포머구리집에 왔어요



속초맛집ㅡ 이라고 치니까 

머구리집이 엄청 많이 나오길래 

이런거 또 안먹어볼 수 없음 ㅋㅋ



일단 가게는 머 되게 큰편인데 비쥬얼은 그냥 그럼 ㅋ

원래 맛집은 다 이런가봐요 







위치는,,차타고 가서 잘 모르겠고 

주소 드릴께요~ 

강원 속초시 영랑동 148-58


주차장은 엄청 시원합니다~ 넓고 공짜임 






입구부터 왠지 장인의 냄새가 나는 요론 장비들이 있었어요

알고보니 머구리란 다이버나 잠수부를 일컫는 옛말이래요.

진짜로 머구리가 잡아서 주는 집.. 머 그런의미 인가봐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이때가 3시였나 4시였나 ㅡ 애매한 시간이었는데 사람이 꽉 찼음

그래도 우걱 우걱 앉아서 메뉴를 봅니다.






아 대박 ㅡ 다 먹고 싶어 ㅠ

그래도 봉포머구리집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해삼모듬물회, 멍게비빔밥, 성게알밥을 시킵니다.

이게 이 집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라며 ~





우리 4명인데 저거 다 먹겠다고 ㅋㅋ

근데 주변을 보니 물회를 가장 많이 먹고 있었음 ㅋㅋ



기다리다 보니 반찬이 나옵니다

반찬은 뭐 그냥 그냥 ㅎ 






짠! 1번 성게알밥.

가격은 10000원.

개인적으로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함께 간 친구가 먹어보고 싶다며 ㅡ 




역시나 제 입맛에는 별로입니다.

약간 비렸음..

그러나 이건 개인적 취향이고 알이나 내장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해요





2번 멍게 비빔밥

그야말로 비빔밥에 멍게가 들어간 아이로 가격은 10000원

양이 제법 많아요 ! 특히 멍게가 듬뿍 들어갔음 ㅋㅋ

이건 뭐 회덮밥이랑 똑같고 회대신 멍게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번 대망의 물회! 

해삼모듬물회 12000원

이게 진짜 맛있어요 ㅎ

매콤한 국물에 해삼이랑 회랑, 문어랑, 오징어랑, 조개랑,

여하튼 들어갈 수 있는 모든 해삼이 들어간 ㅎㅎ

이거 맛있음 ㅋㅋ







다 먹고 나면 국수까지 말아 먹을 수 있어요

뭐 개인적으로 국수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요 국물이 맛나서 ㅋㅋㅋ 





4이 먹어도 배가 엄청 부를만큼 양도 많고 

가격대비 굉장히 훌륭했던 봉포머구리집!

사람이 많아서 다소 정신 없긴 하지만 ㅡ 

속초맛집 추천이에요~


제법 맛났음 ㅎ

개인적으론 물회가 제일 맛있었음 ㅋ



자 ㅡ 그럼 우리는 이제 순대국 먹으로 또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