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엔딩크레딧 있나vs없나 트랜스포머4 사라진시대!!!!!!

트랜스포머 4, 사라진시대 

엔딩크레딧은 있는가 없는가!!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2014)

Transformers: Age of Extinction 
7.4
감독
마이클 베이
출연
니콜라 펠츠, 마크 월버그, 잭 레이너, 스탠리 투치, 소피아 마일즈
정보
SF | 미국 | 164 분 | 2014-06-25




안녕하세요 다소니입니다!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트랜스포머 4탄, 사라진 시대가 개봉했어요!!



오매불망 기다리던 라븅이는 개봉 첫날 봐야 한다며ㅋㅋ

퇴근 후 바로 영화관으로 달려갔어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바글바글한 영화관 

대한민국 젊은이들은 갈곳이 없다지요  ㅠ

신나서 앞서가는 라븅이ㅋㅋㅋㅋ






짠! 우리는 예매했지롱~ 






영화관에 입장합니다.

입구앞에 이런 모형도 만들어 놨네요 

뭐지 ㅡ 공룡인가 ㅋㅋ 






트랜스포머 4탄 사라진시대는 일단 주인공이 바뀝니다.

전 몰랐음.. 

그 엄청 야하게 입고 오는 미카엘라 역의 메간폭스는 뭐 2편이후 안보였고

무려 1,2,3 편을 함께한 샘 윗윅키 역의 샤이아라포브도 바꼈네요.






그대신 잘생긴 케이드 역의 마크 월버그, 

그리고 여자 주인공 니콜라펠츠 ㅎ

이언니 예쁨 ㅋㅋ




자 이제 내용은 이래요.

스포일러 안할꺼니까 걱정마시고 ㅡ 

상황은 또 나빠지고, 인류는 또 멸종될 위기에 놓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멋쟁이 옵티머스프라임께서 구출해주는 그런 내용

그런데 기존과는 다르게 옵티머스프라임도 막 죽을뻔하고 ㅋㅋ

못된사람이랑 착한 사람이랑 나오고 ㅡ 그러합니다.



사실 외국에서는 평이 안좋았다고 하는데ㅡ 

아마도 이유는 1편에서처럼 충격적인 새로움이 없어서겠지요..

그렇지만 ㅡ 그 새로움은 당연히 덜하지만 

그래도 SF 영화 이정도 만들 수 있는 사람 있음 나와보라그래 ㅡ_ㅡ



여하튼 장장 3시간에 걸친 긴 영화였지만

지루하지 않게 재미나게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대망의 엔딩크레딧!!!

사람들 안가고 기다립니다 ㅋㅋㅋ





끝까지봤습니다.. 

있을줄 알았습니다..


없 습 니 다!!!!!!


배신자 마이클베이..없을줄이야..

그냥 기다리지 마시고 나오세요 ㅋㅋ 자막 다 올라가면 불켜짐 ㅋㅋ



여하튼 기다린 보람이 있었던 트랜스포머4 사라진시대!

엔딩크레딧은 없지만 재미난 영화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