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강동구 길동맛집, 바다횟집 완전 싼 횟집에 다녀왔어요

진짜 회가 먹고 싶을때 가는 곳

바다횟집!!




다소니는 회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회는 비싸요 ㅠㅠ

그래서 자주 가는 바다횟집!





사실 여기가 막 깔끔하거나 스끼다시가 많이 나오는 집은 아닙니다.

그러나 진짜 회사 싸고 실함 ㅋ


외부는 이래요 ㅡ 

딱 봐도 동네 횟집.

주차는 가능해요, 넉넉하진 않지만 일단 주차는 가능.






내부는.. 역시 동네 횟집 분위기가 물씬 ㅋㅋㅋ

누누히 말하지만 고급스러운 집은 아님






메뉴는 이래요

보통 광어나 우럭은 2~3만원 선,

매운탕 포함 가격입니다. 

보통 회사 싸면 매운탕을 돈을 받는데 그냥 줘서 좋음 ㅡ






신이난 라븅이 ㅡ 손을 닦으며 기다리고 있음 ㅋ






일단 반찬!

그래도 나올건 다 나와요 

꽁치랑, 소량의 멍게랑 계란찜 

부침개 메추리알 콘셀러드 ㅋ 기타 등등 










라븅이는 꽁치를 발라줍니다~







짠! 요게 회입니다.

광어 소자 ㅡ 소잔에 이렇게 많이 줌 ㅋㅋㅋ







회 완전 두꺼워요 ㅡ 

이게 제가 바다횟집을 못 끊는 이유ㅜㅜ





다 먹고 나면 매운탕을 줍니다~

요게 맛있음 ㅋㅋㅋ

엄청 매콤한데 ㅡ 밥도둑 ㅋㅋㅋ 양도 엄청 많아요








후 ㅡ 이렇게 배불리 먹고 나왔습니다.

회랑, 밥 하나, 음료 하나 먹으면 보통 3만원정도 나옵니다.

배불리 회먹고 이정도 나오면 양호한 횟집.





위치

길동역

서울 강동구 길동 381-4 

여기 좀,,동네가 막 모델골목이라 ㅡ_ㅡ 그냥 네비찍고 가세요




주차

가능합니다. 가게앞, 공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