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결혼준비

서울약령시장! 결혼전 몸만들기 위한 한약 지으러 gogo~

이제 결혼이 진짜 한달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나이많은 다소니,, 몸약한 다소니 ㅡ_ㅡ

은근 눈치보이는 이 나이많은 여자의 아픔 ㅡ



그래서!!! 

결혼전 몸만들기 도입

1. 운동

2. 약


그래서 방문한 서울 약령시장입니다.

제기동에 있는 약령시장은 세상에 모든 한약이 다 모여있는 곳.






입구쪽에 쭈르르륵 약방이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쭈르륵 있습니다.

동대문 같은데.. 옷 대신 약을 파는 ㅡ 고딴 분위기.



입구는 여러군데인데 ㅡ 여하튼 제기동역에 내리면 됩니다.

처음에 가면 약간 멘붕 ㅋㅋㅋㅋ 뭐가 너무 많음.



우리는 지인이 있어서 일단 그 집으로 향했습니다.

이렇게 골목 골목 사이에도 한약집이 잔뜩.

진짜 어딜 들어가서 약을 지을지는 복불복 !






입구부터 뭔가 한의원 스러운 약재가 있고 

건강해질것만 같은 약냄새가 솔솔 납니다.






몸에 좋아보이는 약재들.

부디 국산이길 ㅋㅋ




먼저 진료 받고 계시는 아주머니 ㅡ 





기다렸다가 다소니도 진맥!

몸이 냉하고.. 전체적으로 허하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간이 안좋아졌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저런 주의사항과 상태를 듣고 약을 지었습니다.




짜잔!

저를 건강하게 만들어줄 약 도착!

빨대랑 주의사항을 적어서 보내주셨습니다.





녹용을 넣었더니 너무 비싸서 ㅠ

일단 15일치만 짓는걸로..





언제나 그렇듯 

술은 안되고, 돼지고기 밀가루 숙주도 안좋다고 합니다.


후 ㅡ 이제 이거 먹고 건강해 질 수 있을까요~

위치는 제기동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