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이정재 영화 빅매치 엔딩크레딧 없습니다 ㅋㅋ 이정재 멋있어요

 


빅매치 (2014)

8.4
감독
최호
출연
이정재, 신하균, 이성민, 보아, 김의성
정보
액션 | 한국 | 112 분 | 2014-11-27

 

 

 

빅매치 보고 왔습니다!

시사회 당첨 됐지롱~

 

 

표를 받으러 용산 CGV로.

대박. 사람 엄청 많아요.

줄봐라..

 

 

 

표랑.. 무슨 이벤트 종이랑.. 콤보 할인권도 줍니다.

사랑해요 맥스무비 ㅋㅋ

 

 

 

여하튼, 표를 받고 영화를 보러갑니다.

 

 

 

 

 

 

빅매치는.. 내용을 알고 보면 재미 없어요..

그래서 내용은 자세히 설명 안하겠음.

 

다만 ㅡ 아주 아주 부자들의 놀이가 있고

거기에 이정재는 놀이 말이 됩니다.

 

사실 다소 유치하고

가벼운 영화인건 사실.

근데 묘하게 웃깁니다.

웃기기도 하고 이정재씨.. 연기 잘해요. 되게 매력있음.

무한 긍정  ㅋ

 

그리고 정말 몸이.. 와우 ㅡ 언빌리버블 입니다 ㅋㅋ

 

 

그리고 빅매치..

배우진이 빠빵 합니다.

사실 이분 연기 개인적으로는 별로지만 연기 잘하는 신하균씨.

진짜 연기를 너무 잘해서 되게 얄미움.

 

그리고 쌩뚱한 보아 ㅋ

이분은 왜 여기..

연기는.. 뭐 그냥 그랬음

 

 

그리고 1994 해태씨. ㅋㅋ

 

그리고 미생 오과장님. 11회에서 차장으로 승진 하심 ㅋㅋㅋ

살을 엄청 빼고 나오셨네요 ㅎ

 

 

그리고 조연분들도 다 어디서 본 분들입니다.

돈 좀 들인듯.

 

설정 자체도 좀 황당하고

내용도 좀 황당하지만

그래도 재밌습니다. 딱 가볍게 편하게 웃기게 볼만한 영화.

러닝타임내내 지루하진 않았음.

 

 

 

마지막으로

빅매치 엔딩크레딧!

없어요~~~ 없어요 ㅋㅋㅋ

 

 

끝까지 다 봤는데 없어요~

 

 

더불어 용산 CGV주차는

영화표 있으면 3시간 무료입니다.

쿨하게 무료 ㅋ

그리고 다른 영수증이랑 합산해서 최대 5시간 됨.

 

 

 

 

여하튼 ㅡ 가볍고 유쾌한 영화 찾으시는 분들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