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서울 키덜드 페어~코엑스에서 열린 장난감 박람회 다녀왔어요~

 제 2회 서울 키덜트 페어

여기는 코엑스.

 

 

 

7월 22일부터 26일까지 열렸으니

이제는 끝났겠네요 ㅎ

 

 

1회도 갔는데 2회한다고 또 가고 싶다는 신랑 성화에

토요일, 복잡한 코엑스 방문.

 

 

 

 

 

 

 

대박,, 사람 봐

진짜 깜짝 놀랬습니다.

사람이 이렇게

이렇게나 많을 수가;;;;

 

 

 

 

 

 

 

입장료 12000원.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장난감에 전혀 관심 없는 1인으로.

이걸 왜 12000원이나 주고 보는지 모르겠지만

 

여하튼 사람이 넘쳐납니다.

 

 

 

 

 

 

한 30분 기다렸나.. 그렇게 표를 사서

드디어 내부 진입.

 

내부에도 사람이 바글 바글 합니다

진짜로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있는 코카콜라 컬렉션.

여태나왔던 코카콜라 병이랑 캔을 전시.

 

쓸모없지만 갖고 싶은 디자인 몇개 있었음 ㅋㅋ

 

 

 

 

 

 

그리고 신발 메니아들이라면 당연히 탐낼만한

나이키 컬렉션.

대박. 저거 다 팔면 집 살 기세.

 

 

 

 

 

 

 

여기는!

대구 CW레스토랑에 봤던 그 전시품들이 있었습니다!!

 

저 아저씨.. 개인적으로 수집하는 사람이라는데

어마어마한 걸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대구에서 봤는데..그걸 여기서 또 보내요 ㅎㅎ

여하튼 어마어마한 컬렉션 입니다.

 

 

 

 

 

어릴때 재밌게 본 벡투터 퓨처.

저 날아다니는 스케이드 보드,..

곧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됩니다.

 

 

 

 

 

 

터미네이터, 로보캅, 아이언맨..

스타워즈 시리즈

그리고 이름모를 아이들

 

 

 

 

 

 

 

 

 

 

 

 

이건 다른 부스에 있던 종이로 만든 스타워즈

약해보이긴 하는데 좀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운 월E도 있습니다

이 영화 진짜 재밌게 봣는데

요 귀염둥이 피규어

 

 

 

 

 

 

이번 키덜드 페어는 1회랑 약간 다르게 테마 매장들이 좀 있었던 것 같아요

코카콜라나 나이키 컬렉션도 그렇고

요론 그시절 그 거리라고 해서 옛날 정취 물씬 나는 전시장도 그렇고

그러나 뭐 장난감 아니라서 우리 신랑 크게 흥미 안느낌.

 

 

 

 

 

 

 

그리고 역시

박람회의 꽃은 물건 싸게 파는 매장들!

전 처음 들었으나 우리 신랑이 아는 이름들인가봐요

피규어 세상.. 그리고 또 뭐 있더라

여하튼 몇몇 매장에서 물건을 팔고 있었습니다.

좀 싸게 판다는것도 같고 구하기 힘든것도 나왔다고 하는데

 

 

신랑 저거 볼동안 난 구석에서 휴식을 ..

 

 

 

 

 

 

 

 

그 외에도 요론 귀요미들도 있습니다

신랑이 사달라고 조르던 아톰과

실제로 보면 무서울 듯한 눈세개 달린 아이들

저게 아마 토이스토리 나왔던거 같은데..

 

 

 

 

 

 

 

 

 

 

 

 

 

 

 

그렇게 다 돌아보는데 1-2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물론 신랑은 더 보고 싶어했으나..

제가 워낙 힘들어해서 대충 보고 나오신 ㅋㅋ

 

 

2회 키덜드 페어는 1회랑 크게 다른 점은 없었어요

그때 봤던 물건 또 나왔고

사람은 더 많아짐,.

 

 

 

하지만 신랑은 재밌었다네요..

장난감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런거 가보시면 좋을 듯 ㅎ

 

 

 

참고로 내부에 간단한 간식이나 음료를 팔고 있고

크게 쉴 곳은 없음.

 

내부에 화장실 있고

한번 입장하면 재입장은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다만 손에 도장 찍으면 잠시 나갔다 올 수는 있는 듯.

 

그럼 모두 즐거운 장난감 구경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