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용인 한화리조트 베잔송! 가족끼리 가기 좋은 깨끗한 리조트~

여기는 용인 한화 리조트

새롭게 오픈되서.. 베잔송이라는 이름으로 오픈했습니다.

 

오픈전, 가오픈 기간이었고

지인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숙박했습니다.

 

 

 

짠! 여기임

용인 에버랜드를 기준으로 한 30분 더 가야 있음..

건물은 생각보단 작았습니다.

 

 

 

아쉬운 점은..주차 공간이..너무 좁았어요ㅜ

자리도 별로 없었고.. 지하 주차장이 있는건이 없는건지..

여하튼 길바닥에 그냥 주차했음.

 

 

 

 

 

먹을걸 잔뜩 들고 가는 신랑..

고급스러운 리조트에 약간 민폐같았음 ㅋㅋㅋ

 

 

 

 

 

그런데! 센스 있게 카드를 준비했더라구요~

요고 마음에 듬 ㅋㅋㅋ 짐 무거운데

방까지 가지고 가니까 되게 편했음!

 

 

 

 

 

내부는 대땅 고급스럽습니다.

그냥 완전 화이트! 깔끔한 인테리어

 

사실 인테리어랄게 없어서 더 좋았던..

여튼 그냥 깔끔 깔끔 합니다.

 

 

 

 

 

 

 

 

그럼 이제 입실을 해볼게요!

되게 웃기는게 패밀리룸이랑 로얄룸 두개밖에 없습니다.

보통 리조트는 패밀리룸은 되게 큰건데..

 

속으면 안됨..

걍 일반 작은 방이 패밀리룸..

큰방은 로얄..

 

 

여하튼 우리는 패밀리룸!

 

 

 

 

용인 한화 리조트 베잔송 가격은 이래요

요게 내년 2월29일까지라니까 보시는게 빠를 듯

당연히 회원가랑 비회원가가 달라요

 

주말기준,회원은 109000원

비회원은 246000원.

 

 

 

 

자 그럼 이제 방으로!

헷갈리지 말아야 할건, 로비가 4층입니다.

1층 아니고 4층!

 

 

우리는 348호라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한층 내려갑니다.

 

 

 

 

 

여기가 방이 있는 층의 로비

오 완전 무슨 갤러리 같음

그냥 깔끔이 이번 용인한화리조트 컨셉인가봐요

 

 

 

 

 

 

 

 

 

 

 

 

 

 

 

도착!

아까 받은 카드를 멋지게 .. 문에 찍어봅니다..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 자동아님

걍 열쇠로

 

 

 

 

 

 

 

 

 

 

 

아까 자동인줄 알고 착각했던 카드는

저기에 꽂아주세요

그래야 에어컨도 나오고 TV도 나오고

불도 들어옴

 

 

 

 

 

 

짠!

여기가 용인한화리조트 베잔송 패밀리룸 내부입니다.

방이 막 넓진 않아요

부엌1개, 방 겸 거실 1개,화장실 1개, 작은방 1개

요딴 구성

 

 

 

 

 

여기가 부엌이에요

좀 좁은편.. 고기는 못 구워먹음

 

작은 싱크대 한개 있고

작은 인덕션 있고

식탁있고.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식기류, 냄비, 칼, 수저 다 있어서

간단한 조리는 가능해요.

 

문제는 저 냉장고!

냉동실이 없어요 ㅠㅠ

머 못얼려요.. 참고하세요..

 

 

 

 

 

 

 

 

 

여기가 거실겸 방이에요

우리는 온돌방으로해서 침대가 없는데

침대방 선택하면

여기에 침대가 들어온다고 합니다.

 

역시 넓진 않음

TV랑 전신 거울 있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깔끔한 방

 

 

 

 

 

 

 

 

그래도 TV는 나름 케이블이 있어서

채널 엄청 많아요

심심하진 않아요

 

 

 

 

 

 

여기가 또 하나 작은 방입니다

정말 여기도 방임 ㅋㅋㅋㅋ

아주 작은 장 한개 있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래도 이불은 매우 넉넉해요

오바좀 하면 10명도 잘 수 있을 듯 ㅋ

 

 

 

 

 

 

 

여기는 화장실!

뭐 그냥 화장실이에요

수건은 2명이 쓰기엔 넉넉하고 4명이 쓰기엔 약간 부족

샴푸/바디샴푸/비누 있고, 나머진 없으니 챙겨가세요.

 

욕조는 없고 뜨신물 잘 나오고 화장실도 잘 내려감 ㅋㅋㅋ

 

 

 

 

 

 

용인 한화 리조트 베잔송 입실 시간과 퇴실시간은

오후 2시 입실, 오후 12시 퇴실입니다.

 

 

 

 

 

 

 

 

그렇게 용인 한화리조트 베잔송 투어 끝!

우리는 에버랜드 갔다가 여기서 1박 했어요

전체적으로 뭐 깔끔해요.

 

매우 깔끔하고, 아무래도 리뉴얼 되서 모든게 다 새거라 좋았습니다.

 

다만 방이 좀 좁았고, 부엌이 불편해서 그건 마음에 안들었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