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에버랜드 큐패스와 티익스프레스 그리고 추천 놀이기구!

여기는 에버랜드!

먼저 큐패스 소개

 

 

롯데월드에 매직패스가 있다면

에버랜드에는 큐패스가 있습니다

 

 

 

 

먼저 큐패스란

사람이 매우 많을때를 대비, 예약시간을 잡는 시스템입니다.

즉, 내가 2시에 오겠다 ㅡ 라는 티켓을 받으면

신나게 놀다가 2시에 놀이기구를 타러 오면 된.,

그럼 줄 하나도 안서고 바로 탈 수 있는 시스템.

 

 

큐패스 가능한 놀이기구

사파리, 아마존 익스프레스, T익스트레스

안타깝게도 요 3개만 가능합니다.

 

큐패스 주의사항

1. 사람이 많을 땐 대부분 오전에 마감됨

2. 사파리는 공휴일만 큐패스 가능. 거기다가 대기가 1시간 이상 있을때만 발급해줌

 

 

 

 

 

 

놀이기구 앞에 가면 큐패스 발권기가 있고

은행에서 번호표 뽑듯.,

뽑아서 가시면 되어요..

 

그러나 저희는 진짜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그냥 바로 탑승.

다음에 사람 많을땐 꼭 해보려구요!

 

 

자 그럼 이제 에버랜드에 가면 꼭 타야할 놀이기구를 추천해 볼게요!

먼저 로스트밸리와 사파리!

요곤 저번 포스팅 참고~

 

 

 

그 다음은 아마존 익스프레스

롯데월드에..정글탐험보트? 그거랑 비슷합니다.

물 튀는 배 타고 한바퀴 돈느거

 

사파리에서 나오면 바로 옆에 있어요

역시나 대기인 하나도 없음

 

 

 

 

 

 

저 배를 타고 갑니다

천막이 있긴 하지만 젖음..

물 막튐 ㅋㅋㅋ

 

 

 

 

 

근데 정말 사람이 없어서..

저랑 신랑이랑 둘이 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하나도 안 무섭고 재미집니다

아가들이 타고 되는 안전한 놀이기구

 

 

 

 

 

그 다음은 T익스프레스

국내 최초 나무로 만든 놀이기구라고 합니다

 

 

대박. T익스프레스도 한 20분 기다렸나

거진 바로 탔다고 할 수 있습니다.

 

T익스프레스는.. 무서워요!!!!!

뭐랄까 ㅡ 대부분의 88열차는 쉬다 떨어지다 쉬다 떨어지다 하는데

얘는 쉴세없이 아래로 뚝뚝 떨어지고

엄청나게 빠름..

어깨에 담들어요..

 

여하튼 엄청나게 재밌긴 한데

엄청나게 무섭습니다

 

 

 

 

그 다음은 또 다른 작은 88열차!

얘는 우리가 아는 그 88열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얘는 10분 대기.

 

 

 

 

 

 

더워서 지친 라븅이 ㅋㅋㅋㅋ

요 88열차는.. 두바퀴를 연달아 돌아요

무섭다기 보단.. 여하튼 탈만함.

 

다만.. 너무 쾅쾅 부딪혀서 타고 나면 귀가 아픔

 

 

 

 

 

마지막 바이킹!

바이킹도 사람이 없어서..

가자마자 맨 뒤에 탑승!

 

 

 

당연히 요곳도 재미집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놀이기구는 바이킹.

 

다만.. 롯데월드 보다는 조금 덜 기울어 지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재미짐!

 

 

 

아가들 타는거 제외하고

에버랜드에 가면 꼭 타야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아이들은

로스트밸리, 사파리, 아마존, T, 바이킹.

완전 개인적 취향입니다.

 

 

 

 

로스트밸리, 사파리, 아마존은 한곳에 몰려있습니다.

정문을 기준으로 쭉 직진하다가

왼쪽에 내리막길이 있어요

그리고 쭉 내려가면 옹기종기 모여있음

 

 

그리고 T익스프레스는 아마존 기준으로 조금더 직진해서 가야 있고

 

바이킹은 좀 떨어져있어요

 

 

여하튼 지간에 ㅡ

사실 놀이기구가 롯데월드보다  많다고는 할수 없지만

좀 재미난 아이들이 있고

그거 말고도 이것저것 볼게 많아서 좋긴 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