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에버랜드 맛집 snack busters와 솜사탕! 그리고 물개쇼~

에버랜드에는

정말 많은 밥집이 있습니다.

그리고 매우 비쌈 ㅋㅋ

 

 

 

가난한 우리는 일단 싼집 써칭!

놀랍게도 간판을 안찍었는데..

가게 이름은 snack busters !

 

 

T익스프레스 타러 가는 길에

낙타체험하고,, 동물원 근처에 있어요~

 

 

 

 

 

매장은 되게 넓어요

그리고.. 깨끗하진 않음

그리고 핸드폰 충전콘센트가 없음 ㅋ

 

 

 

 

 

하지만 물도 공짜(안시원함)

손닦는 것도 있고

시원하고 친절함.

 

 

메뉴는,, 닭이랑 떡볶이랑 오뎅이랑 소세지.

가격이 착해요

뭐 5-7천원 정도

 

사실 에버랜드에 있는 밥집들, 뷰가 좋은 곳들은

메뉴 한개당 1만원부터 시작.

가격이 저렴합니다.

 

 

 

우리는 치킨1개와 소세지, 그리고 오뎅과 떡볶이주문!

 

 

솔직히 맛은 없진 않고 있지도 않았습니다.

소세지는 소세지 맛이고

닭은 .. 쏘쏘.

 

 

 

 

 

 

떡볶이랑 오뎅은 맛있습니다!

떡이 고급스럽게 쌀떡이라 좀 아쉬웠지만 ㅋㅋㅋㅋ

여하튼 맛있음. 오뎅도 맛있음

 

 

 

 

 

 

그렇게 배를 채우고 간식먹으러 왔어요

놀이동산은 역시 솜사탕이죠..

 

 

그런데!! 진짜 대박인 솜사탕집 발견!

여기가 어디냐면.. 범퍼카 있는 쪽이에요  그 언저리에 있는 솜사탕 집입니다.

 

 

가격은 2500원. 저렴함

 

 

 

 

앞에 어떤 꼬마가 엄청 큰걸 가지고 가길래

저희도 되게 크게 주세요~ 그랬음

알바생 완전 시크함. 근데 되게 시크하게 엄청 큰 솜사탕을 주심 ㅋㅋㅋ

 

 

 

 

 

 

대박!

진짜 이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00원 치고 진짜 만족스러웠던 왕 솜사탕입니다.

에버랜드에서 솜사탕 드실분들은 여기서 드세요..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물개쇼 ..

몽키밸리 쪽.. 몽키밸리 입구에서 보면 10시 방향에 물개쇼 입구가 보여요

그냥 혹시나 싶어서 들어감.

 

 

약간 유치하긴 한데 나름 볼만 합니다 ㅋㅋㅋ

시원하고, 냄새도 안나고 잠깐 쉬기도 좋음 ㅋ

여하튼 공짜니까 한번쯤 볼만해요~

 

 

 

 

이것저것 잡다하게 썼으나

여하튼 난 에버랜드에서 싼 밥집을 소개하고 싶었고

진짜 만족했던 왕 솜사탕도 소개하고 싶었고

 

평생 안보던 물개쇼도 생각보다 재밌다는걸 이야기하고 싶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