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에버랜드 라인스토어! 대박.. 귀여운거 완전 많음~

여기는 에버랜드

되게 에버랜드랑 상관 없는 라인스토어를 발견!

 

 

 

참.. 귀여워서 자꾸 들어가게 되는 라인스토어입니다.

 

 

 

 

 

 

 

 

내부는 제법 넓어요

뭔가 물건이 엄청나게 많음.

그리고 사진찍기 좋은 인형들도 많아요~

 

 

 

 

 

 

 

진짜 사고 싶었던 요 인형

자석이 있어서 기둥에 메달려 있는데

왕 귀여움,

근데 너무 비쌉니다..

이게 얼마였더라,,,

3만원정도 했던거 같아요.

 

 

 

 

 

 

 

되게 귀여웠지만 괴기스러웠던 인형들

등짝이 매달린채로.. 빙빙 돌아감..

하지만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간 중간 사진찍으라고

예쁜 인형들을 전시해 뒀습니다.

사진 찍으라니 또 찍어야지.. ㅎ

 

 

 

 

 

 

 

여하튼 ㅡ 라인스토어 내부에는

정말 많은 것들을팝니다.

 

 

그냥 인형, 장식용 인형,

머리띠, 소품을 비롯해서

그릇, 주방도구, 옷, 기타등등...

 

 

여하튼 살건 되게 많아요

 

다만.. 비쌈..매우 비쌈

자석 이런것도 거진 1만원이고

인형은 대부분 3만원..

여하튼 엄청나게 비쌉니다.

 

 

 

 

 

 

여하튼 신난 신랑

그렇게 에버랜드랑은 전혀 상관 없지만

진짜 볼게 많았던 라인스토어~~

 

기왕 간김에 꼭 보러 가세요~ 예쁘고 볼거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