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부산

부산 볼거리 이기대 전망대!부산 바다경치 보기 좋은곳~

여기는 부산

아침에 오륙도 스카이 워크를 보고

바로 이기대 전망대로 넘어왔습니다.

 

 

 

이기대전망대에서 보면

광안대교랑,, 경기장이랑 해운대랑

원래 다 보여야 하는데

이날 안개가 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허여멀건하게 보임.

 

여튼 뭐 공짜로 볼 수 있는 전망대에요!

 

 

 

 

 

그리고 이기대 전망대 옆으로는 이런 산책로가 있습니다

여기가 멋짐.

해안도로 마냥.. 바다를 보면서 걷는 산길인데

느낌있습니다.

 

 

 

 

 

 

 

문제는!!

계속 그늘이 아니라는거 ㅋㅋㅋㅋㅋ

갑자기 뙤약볕 길 등장!

 

아닐 날씨가 좀 더워서

사실 좀 힘들었는데

그렇다고 길이 막 가파르거나.. 엄청 길거나 한 코스는 아니라서

날씨 좀 선선할때 가면 진짜 좋은 코스같습니다.

 

 

 

 

 

 

오오 이런게 보임.

오오 멋져요!!!

 

 

 

 

 

 

 

그렇게 이기대 전망대 관광 끝!

이기대 전망대만 봐도 좋지만

그 옆에 산책로를 전 완전 추천합니다.

 

단, 좀 시원할때.

 

왕복 30분도 안걸리는 짧은 코스니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아! 이기대 주차는..

무료입니다!

 

전망대 바로 앞에 있어요.

다만,., 선착순 7대 정도? ㅋㅋㅋㅋㅋ

자리가 매우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