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서울데이트 부티크나인 스파룸에서 연말 파티!

부티크나인 스파룸에 다녀왔습니다.
멀리갈 시간은 없고.. 기분은 내고 싶고

그러다 동네 가까운 곳에 새로 생겼길래 방문.
거기에 연말이니 큰맘 먹고 무려 스파룸 방문!

살짝 방을 보면 이런식 ㅋㅋㅋ
여기가 스파 ㅡ 엄청 큰 욕조 ㅋㅋ






신설동역에 있는 부티크나인은
생긴지 얼마 안됐어요. 건물은 저렇게 생김
일층엔 카페가 있고 ..


들어가면 로비 ㅡ
친절함 ㅋ







부티크 나인 맴버쉽 가입하면 커피 준다는데ㅡ
커피를 안먹어서 패스 ㅋㅋ






여튼 그렇게 체크인을 하고 위로 올라갑니다
우리는 1205호. 높은층 신남 ㅋㅋ

나름 새로생김 호텔 답게.. 열쇠도 카드형
손잡이에 착 붙이면 문이 열립니다





드디어 부티크 나인 스파룸 입장
대박... 완전큼..
여태 여행 포함 숙박한 방중에 제일 큼 ㅋㅋㅋㅋ


침대는
퀸 사이즈로 두개있어요.
이불도 깨끗하고 ㅡ 쿠션도 나쁘지 않음. 침대 합격
다만 머 머리맡 언니 약간 무서움 ㅋㅋㅋㅋ









여긴 거실과 부엌의 경계.
따로 막 소파 이런던 없고 매우 큰 책상이 있어요..
엄청 커요.. 쿨하게 컴퓨터도 두대고 인터넷 잘됨.









여긴 부엌.
호텔에 왠 부엌인가 ㅋㅋㅋ 아마 가족들 올만큼 큰 방이라 있나.. 여튼 있음 ㅋㅋ
가스렌지도 있고 냉장고랑 개수대도 있음.

다만.. 조리도구는 하나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취사하실 분들은 냄비와 일회용 그릇을 가져가시길..

하지만 밥 먹는 곳에.. 티비가 있어서
밥먹으면서 티비보기 좋음.
그래서 우리는 이런 고급진곳에서..
떡볶이 따위를 먹었어요.. 아하하하..



​​




여긴 화장실입니다.
부티크 나인 스파룸은 총 두개의 화장실이 있어요.
여기가 메인인데 매우 큼.

욕조도큼.. 문제는 문이 없어요 ㅋㅋㅋ
오픈 화장실..
어색한 커플이 가면 굉장히 난감할지도 ㅋㅋ

아마도 저 야외 스파에서 몸을 담그고 이리로 뛰어와 목욕 하라는 의도 같아요.





화장실에는 당연히 샴푸랑.. 기타등등이 있어요.
근데 박스가 고급짐 ㅋㅋ 예물 담겨있는줄 ㅋㅋ
저안에 이것저것 ㅡ 딱히 세면도구는 안챙겨 가도 될듯.







그리고 여긴 충격과 공포의 두번째 화장실.
매우 고급집니다. 한칸은 샤워, 한칸은 변기.
분리되어 있어서.. 한명이 샤워하고 한명이 응아하는데 가능. 문제는!!!
문이 하나라는거 ㅋㅋㅋㅋㅋ 슬라이딩 도어라서 ..
문열고 응아를 하던
문 열고 샤워를 하던 ㅋㅋㅋ
한명은 오픈 스페이스에서 .. ㅋㅋㅋㅋㅋㅋ

참고하시길





그리고 하이라이트
첫번째 야외스파에요.
제일 기대했던 공간.
한쪽은 욕조가 있고 한쪽엔 썬배드 ㅋㅋㅋㅋㅋ
경치가 건물이긴 하지면 여튼 썬배드






그리고 여기가 야외 스파에요.
욕조가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목욕탕 욕조만함.
진짜 한 4-5명은 충분히 들어가요.
그리고 뜨거운 물 엄청 잘나오고..
야외라 추울까봐 걱정 했는데 안추움 ㅡ

그리고 수건도 따로 있어서 ㅋㅋ 대만족
다만... 몸을 담드도 샤워 하려면 다시 실내로 물 흘리면서 들어가야 함ㅎ


그래도 연말 분위기 물씬 냈던 야외 스파.





그리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사우나..
방에 사우나도 있어요 ㅋㅋㅋ

건식이고 ㅡ 히노끼 냄새나요.
이거 짱임 ㅋㅋㅋ

​​​​





그렇게 우리 부부는..
연말에 스파와 사우나를 했습니다.

그리고 신랑은 저 컴퓨터를 사용하겠댜며 ㅋㅋㅋ
뭘 하는지는 알 수 없음 ㅋ
​​​





부티크 나인에 대한 솔직한 평과 정보
1. 방은 매우 매우 만족
방은 진짜 짱입니다 ㅋㅋ 넓고 깨끗하고 티비도 두개고
욕조도 넓고 사우나도 있고 실외스파도 있음 ㅋㅋ


2.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3시
체크아웃 11시

3. 주차
주차장은 무료 발렛 ㅋㅋㅋ
저기 자동문으로 들어가면 직원분이 주차해주심.
나오기 5분전에 프론트로 전화하면 차 빼주심




4. 가족끼리나 친구끼리 가기 좋은 듯
넓고 침대도 많고 화장실도 두개고
그래서 가족들이나 친구들끼리 연말 파티 하기 좋을 듯


5. 조금만 더 싸면 좋겠음
다 좋은데 약간 비싸서.. 쫌만 더 저렴하면 좋을 듯


위치
신설동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 약5분만 걸으면 보여요


그렇게 구혼이 되어가는 신랑과의 연말 파티를 즐긴
부티크 나인 이었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