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예쁜 법랑주전자 덱삼 빈티지홈

​벼르고 벼르다 구매한 법랑 주전자





사실 예쁜 주전자를 보고 있었는데
법랑주전자가 디자인이 예쁜것을 발견.

그렇게 찾다보니 일본 주전자가 대세더란.
후지호로, 코카코,노다호로
그리고 마메종? 여튼 뭐 그정도.

디자인은 노다호로가 제일 예뻤는데

너무 비쌌고
코카코는 싼데 메이드인 차이나 ㅋㅋㅋㅋ

여튼 그러던 중 우연히 간 광명 롯데아울렛에서
세일하길래 급구매.
​이름도 처음 들어본 덱삼 빈티지홈 ㅋㅋㅋ
영국거라는데 ㅡ 메이드인 세르비아
..
정체가 뭐냐 ㅎ





원래 사려던 디자인은 아니지만
그래도 예쁘니까 통과.
원래 사려던 사이즈 보다 크지만
예쁘니까 통과 ㅋㅋㅋ
30000원인데 세일해서 24000원 구매했어요


그럼 자세히 볼게요
텍에 뭐라고 써있긴 한데 제대로 안 읽음
주인 아주머니 설명에 따르면
전자랜지 빼고 다 된다고.. 인덕션도 된대요







크기는 좀 커요
사실 이렇게 큰거 살생각은 아니었는데
사이즈가 이거밖에 없었음 ㅋㅋ​





내부는 화이트






자 그럼 이제 사용후기 들어갑니다
일단 물을 넣고 가스렌지에 올렸어요​






​법랑냄비를 쓸때 주의할 점 첫번째는
가스불이 주전자 바닥을 넘으면 안되요
즉, 불을 세게틀면 안됨 ㅋ

그러 시꺼먼 색이 되니
참고 하세요​





법랑 주전자는
끓어요 ㅋㅋ 일반 주전자랑 비슷
더 빠르지도 더 느리지도 않은거 같아요 ​







주는 귤피차를 끓였는데

보글 보글 잘 끓고 있음!!​







그렇게 디자인에 반해 구매한
덱삼 빈티지홈 구매후기
1. 예쁘다
색도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요
이쁨 ㅋㅋ

2. 주전자 기능은 훌륭하게 함
잘 끓고 보온은 뭐 딱 주전자 만큼

3. 단점
뚜껑이 뜨거워짐
손잡이는 더 뜨거워짐 ㅋㅋㅋㅋㅋ
손잡이에 나무나 고무 덧대진거 사시면 더 좋을 듯

4. 주의사항
위에 말한것 처럼
불이 너무 세면 안되고
수세미로 설거지 하면 안됨(부드러운 천으로 닦을 것)

따뜻한 차 먹고 건강해 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