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이마트트레이더스 쇼핑리스트 후레쉬크림카스테라

​​이마트트레이더스
꼭 사야할 몇가지를 추려보았습니다






1. 후레쉬크림카스테라
가격은 7980원.6개 들었습니다.
하지만 카스테라 한개가 매우 큼.




컵케익 모양인데.. 굉장히 커요.
개당 1300원 이라고 치면 막 비싼 가격은 아닌듯.​






자 그럼 이제 배를 갈라볼게요.
갈라보니 크림이 똭!!​






​​오ㅡ 이거 맛있습니다!!
사실 사기전에 검색해 보니 그냥 그냥 이라는 평이 있어서 고민 했는데 ㅡ 전 맛있었어요.


빵이 아주 부드럽진 않은데 ㅡ 크림이 굉장히 맛있어서 크림하고 같으먹으면 아주 부드러움!!'

다만 이거 사려면..
빵 나오는 시간 기다렸다 사야 구매가 가능..
여튼! 전 요 후레쉬크림카스테라 추천!​





2. 생크림롤케익
가격은 11980원.
두개 가격치곤 비싸진 않은 듯.





초코와 생크림 두종류가 한 박스에 묶어있어요
.​






크림이 가득 가득 ㅋㅋㅋㅋㅋ​




자 그럼 제가 한번 썰어볼게요.​






짜라~ 안에 크림이 엄청 많아요.
하얀빤에는 하얀 크림이
초코빵에는 초코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생크림롤케익 맛은!
이것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역시나 빵이 덜 촉촉한건 아쉽지만
크림이 맛있고 부드러워서 같이 먹으면 진짜 맛남.​






마지막으로
​​이마트트레이더스
후레쉬크림카스테라 vs생크림롤케익


맛: 둘다 맛있음!!
다만 ㅡ 후레쉬크림카스테라에 있는 크림이 조금 덜 느끼하고 가벼움.

​​아쉬운 점;빵이 아주 촉촉하진 않음. 하지만 크림과 같이 먹으면 매우 부드러움/
전 추천!!






3. 포몬스 쌀국수
가격은 12인분에 8800원 정도.
사실 이건 어느 블로거가 추천해서 사본건데..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
향이 너무 강함..
포몬스 쌀국수는 다음번에 자세히 리뷰 할게요!



여튼 서울에는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실 분들은 후레쉬크림카스테라랑 롤케익 추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