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카카오 프랜즈 칫솔꽂이 3분 측정

굳이 김해 장난가 가게 갔다가 구매한
카카오 프랜즈 칫솔꽂이!






마트에서 1구짜리가 3-4천원 하는데
요 칫솔꽂이는 3개까지 가능하고
가격은 5900원쯤 주고 산거 같아요​







뒷면에는 설명서가..
그리고 메이드인 차이나라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카카오 프랜즈
칫솔꽂이의 하이라이트!
3분을 측정할수 있는 모래시계 ! ​





자 그럼 이제 자세히 볼게요
이엏게 몸통을 들면 되요

그런데..
아무래도 카카오프랜즈 짝퉁인가 봄
애들 얼굴이 좀 뭉개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요게 귀여운 모래시계!
하얀 모래가 들어 있고

손으로 쓱 돌리면 되어요​








자 그럼..
진짜 쓸데없는 실험
이 모래시계는 진짜 3분인가
.. ㅋ



한번 측정해 볼게요!​







​대박.. 3분이 안됨...
2분 23초..
역시 짝퉁이 맞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







뭐 그래도 집에서 잘 쓰고 있어요
화장실 거울에 붙어 놓으니 잘 붙어 있고
나름 모래시계가 있으니 3분동안 이 닦을 수 있어서
건강해지는 것도 같고..
아가들 있는 집에는 진짜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