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동해 맛집 해물천하! 동네주민 추천집

​동해 시민 동서의 추천
해물천하

해물천하의 메인은
삼계해물탕입다






동해주민에게 끌려갔기 때문에..
정확한 위치는 알수 없어요 ㅋㅋ
나중에 명함 첨부 할게요 ㅡ
여튼 저 건물 2층에 있음​







동해주민 동서와 도련님의 뒷태.
원래 블루캐니언에서 샤워할라다가..
임시휴업이라 ㅡ 씻지도 않고 ㅋㅋㅋ
다같이 더러운 상태로 입장​






해물천하 메뉴와 가격
뭐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일 유명한건
​​해천탕과 황제탕
둘의 차이는 버섯 차이래요.. 능이버섯이었나
여튼 비싼 버섯이 들어간다는데.. 가격차이 생각해서 그냥 해천탕 주문.

4인이 90000원. 비싸요





그거 말고도 뭐 여러가지가 있으니
다른 메뉴는 메뉴판 참고​







해물천하 기본찬은.. 해물은 없어요 ㅋㅋㅋ
그래도 뭐 잡채랑 밑반찬들이 제법 나옴.​






​​자 드디어 메인요리 해천탕 등장!
처음엔 그냥 전복 들어간 삼계탕인가 싶어서
약간 실망 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대왕 문어를 ..
산채로 넣어주심 ㅋㅋㅋㅋㅋ
진짜 대박.. 되게 큰데 되게 싱싱해요


막 뜨거워서 엄청 꿈틀거림.. 좀 미안하지만..
정말 맛있는..






해물천하의 해천탕은
​닭, 전복, 문어, 가리비, 조개 많이..
: 이렇게 있고
바닥에는 닭이 깔려 있어요.



자 그러 이제 먹어보겠음.
아주머니가 먹기 좋게 전부 발라줌
먼저 가리비 껍데기에 가리비랑 각종 조개..
그리고 관자를 먹기 좋게 다듬어 줍니다




그 다음은 문어
얼추 익은 문어도 먹기 좋게 잘라줌​






진짜.: 문어 완전 맛있음
진심.. 원산지 문어는 다름​




자 그럼 ㅡ 이제 먹어볼게요
해천탕 맛은!! 맛있습니다 ㅋ
살아있는 해물을 저렇게 때려넣고 끓이는데
맛 없기도 쉽지 않은 듯 ㅋㅋㅋㅋㅋㅋ






해물을 다 먹고 나면 이제 닭..
사실 삼계탕 눈에 안들어옴..




그리고 마지막은 칼국수로 마무리!
국물이 시원해서 ..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배불리 먹고 나온 해물천하의 해천탕!
1. 맛있음
뭔가 특별한 맛 보다는
문어와 전
​복, 가리비 등등.: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갔음


2. 가격은 비싸지만 적절함
사실 90000원 이면 비싸긴 한데
문어 한마리 값을 생각하면 뭐
적당한 듯.


3. 양
4명이서 90000원 짜리 먹으면 배부름
사실 해물만으로 배는 안차는데
닭도 있고 칼국수도 먹으니..
배가 터짐 ㅋ


4. 아쉬운점
친절하고 맛있고 다 좋았는데
테이블이나 그릇이 아주 깨끗하진 않았음..
이렇게 비싼 음식이니 조금더 고급진 분위기면 좋았을 듯.


5. 주차
따로 주차장은 없고
바로 앞 공용주차장에 주차.
주인아주머니한테 이야기 하니.: 주차비 1000원인가 빼주셨어요 ㅎ


언젠가 동해에 간다면
또 가볼만한 해물천하.
위치와 전화번호는 명함으로..
전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