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창원맛집 아구행님조개동상 싸고 맛있는 아구찜

진해에서 .. 아직 피지 않은 벚꽃을 뒤로하고
창원으로 갑니다.

진해에서 차타고 20분 정도 걸림
그리고 신랑이 찾아낸 짱짱맨 밥집

아구행님조개동상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어요..
네비찍고 감 ㅎ

주차장은 그냥 가게 주변에 막 주차







아구행님 조개동상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저녁 10시
첫째 셋째 월요일은 휴무.​







내부는 뭐 그냥 일반적인 아구찜 가게 같아요
사람이 되게 많았음..​







그리고 비닐을 한장씩 깔아줘서 좋았어요
새 테이블에서 먹는 기분​







뭐 벽면에 아귀의 효능이 써있음.
좋다네요..ㅎ​






남은 음식은 1000원에 포장
용기값만 받는다고 합니다.​







​자 그럼 이제 메뉴소개
뭐 아구찜 해물찜 조개전골인데
세트가 저렴한폄.
아구찜+조개탕이 28000원!


언 빌리버블
보통 아구찜 소짜가 35000원인 것에 비하면
정말 저렴함.







이건 기본찬
오댕이랑 나물이랑 야채정도
뭐 쏘쏘.​







드디어!!!!!!
대망의 메인이 등장합니다.
​​대박... 일단 양과 비쥬얼 합격
저거 두개가 28000원.






아구찜부터 먹어봅니다
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특별하다기 보단 맛있는 아구찜맛
아귀도 많이 들었고..
미더덕이항 콩나물로 구성.







그 다음은 조개 전골
얘도 대박 ㅋㅋㅋㅋ
게랑 가리비랑 조개랑 통 오징어..


진짜 실하게 들었습니다.​







싸구려 조개 아니고
나름 비싼 조개들.​







국물도 완전 짱..
무슨 매콤한 맛이 나는 제품을 넣은데
여튼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국물이 중독성 있어서
숟가락을 놓을 수 없음 ㅋㅋㅋㅋㅋ




그렇게 싹싹 긁어먹음..
대박 ㅡ 배터져 죽을뻔​





그럼 창원 아구행님조개동상 솔직한 평
1. 맛있고 쌈
가격대비 정말 훌륭한 곳.
맛도 왠만큼 하고 가격도 훌륭합니다


2. 친절함
불편하지 않을만큼 친절

전체적으로 저는 정말 만족 했어요
서울에 있으면 자주 갔을텐데 ㅠㅠ
창원이라 정말 아숩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