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홍콩&마카오

홍콩 그리고 마카오 공짜 비도 브로슈어 신청하기(택배)

 

 

오... 찾으면 찾을 수록 좋으 정보가 많이 나옵니다.

 

다소니와 라븅이는 지금 여행을 출발하기도 전에 신이 났습니다.

 

특히 라븅이는 이렇게 조사하거나 해본 적이 없어서

 

조사해보니 되게 신나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리저리 찾다가 지도 및 브로슈어를 택배비만 내면 보내주는 곳을 찾았습니다.

 

 

 

http://www.freepam.co.kr/

 

사이트 주소는 위와 같구요

 

사진으로 보여 드릴께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왼쪽에 홍콩과 마카오 그리고 타이완까지 홍보책자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오옷!!! 욕심이 나서 다 받아 보고 싶었으나 굳이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다고 판단

 

먼저 홍콩부터 받아 보기로 합니다.

 

왼쪽 상단 쯔음에 있는 홍콩을 클릭하면

 

 

개인 신청하기와 여행사 신청하기가 있는데요

 

개인이니까 개인신청하기를 클릭 하겠습니다.

 

 

인당 1매만 주문이 가능해요

 

장바구니를 누르고 마카오도 받아야 하니 마카오도 같이 클릭 해봅니다.

 

 

마카오를 클릭하면 위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요

 

마카오 가이드북 신청하기를 클릭

 

 

그리고 장바구니에 담아 봅니다 ㅎㅎㅎㅎ

 

그런데 이 과정이 되게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신청하기!!!

 

아 택배비 3000원이 붙는데요

 

장바구니에 담아서 신청하면

 

 

위와 같이 최종금액이 3000원!!

 

묶음 배송이 되는 것이지요^^

 

무료로 직접 가지 않고 이런 브로슈어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매우 기분 좋은 1인입니다.

 

 

 

 

신용카드 또는 온라인 입금하여 주문을 하시면 되구요

 

 

 

결제까지 하시면

 

 

결제 승인 내역이 뜨고  이제 지도 홍보 브로슈어를 받을 수가 있네요

 

ㅎㅎㅎㅎㅎ

 

빨리 오길 기다리는 다소니와 라븅이 입니다.

 

이번 여행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이런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해주신 네이버 등의 검색 포탈 사이트도 너무 너무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