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군자맛집 능동곱창! 맛있는 곱창추천

​너무나 유명한 능동곱창.
예전회사 앞에 있는 집이라..
회식으로 갔었으나
이직 후 그냥 먹으러 가봄






​군자역에서 5번 출구로 나오면
뚜레쥬르 지나서 먹자 골목이 나옵니다.
그리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대명곱창이 보이고
조금 다 들어가면 왼쪽이 능동곱창.


둘다 비슷합니다 ㅋㅋ​






능동곱창 메뉴!
모듬은 17000원입니다.
대부분 모듬을 먹어요.

가격은 사악함 ㅠㅠ ​





짠~ 능동곱창 등장!
곱창이랑.. 염통이랑.. 나와요
양은 막 많지는 않아요 ㅠㅠ
이걸로 배채우면 느끼하고 비싸니 술 먹기 좋음.​





이건 부추! 얘를 구워서
곱창과 함께 먹는 거에요. 완전 맛남 ㅋㅋㅋㅋ​






자 그럼 제가 한번 먹어 볼게요.
테두리에 있는게 대창인듯.
그리고 위에 고기색이 염통.








자 이게 염통!
고기 맛이에요.

그런데 이번에 되게 쫄깃 쫄깃한 처음 먹는 부위가 있어서 물어보니..
심장 부위랍니다 ㅋㅋㅋㅋ 몇개 없어서 귀한 부윈데
운 좋게 왔다며 ㅋㅋㅋㅋㅋ
맛은 똑같은데 엄청 쫄깃함 ㅋ​​







이게 우리가 흔히 아는 곱창!
대박.. 역시 소곱창 ㅜㅜ
진짜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이렇게 부추를 구워서 같이 먹어야 함.






마지막 마무리는 볶음밥
개인적으로 요 볶음밥은 그냥 그냥이에요.
그러나 곱창이 느끼해서 밥으로 마무리를 해줘야 함ㅋㅋ






그렇게 비오는 금요일
짱 맛있게 먹은 능동 곱창 솔직한평

1. 엄청 친절
예전에 그렇게 안친했던거 같은데
이번에 깜짝 놀람 ㅋㅋ 되게 친절합니다.


2. 다 구워줌
곱창은 기름이 많이 튀어 그런가
다 구워줍니다 ㅋㅋㅋ 좋음


3. 맛있음
진짜 맛있어요.. 강추

4. 비싸고 양 적음
소곱창이다 보니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두당 17000원 이라 돈도 많이 나옴.


여러가지로 진짜 맛나게 먹었던 능동곱창!
주차는 건물앞에 2-3대 가능은 합니다.

다들 맛있게 드세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