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춘천 맛집 탑 플레이스 맛있고 전망 좋은 식당

여기는 춘천. 정확히는 구봉산 근처입니다
요즘 춘천의 핫 플레이스가 생겼다 길래 다녀왔어요!
바로 춘천 카페거리 되시겠습니다.





보아하니.. 춘천 전경을 볼수 있는 곳에
카페 및 밥집들이 쭉 ㅡ 들어섰더라구요





어딜갈까 검색하다가
엄청난 블로그 후기를 자랑하는
탑 플레이스로 결정!




내부는 깔끔 합니다.
나무느낌 나는 인테리어.
묘하게 촌스럽기도 한데
묘하게 괜찮음.
​​​​







야외 자리도 있어요.
사실 전경은 야외가 갑.
춘천 시내가 완전 다 보여서 진짜 좋은데
이런 날씨에 밖에서 먹을 용기가 안나서..

경치 좋아하다 타죽지 싶어서..
유리 넘어로 보기로 합니다.
우야튼 경치는 완전 좋아요!​








자 그럼 춘천 탑 플레이스 메뉴와 가격
솔직히 싸진 않아요.
스파게티나 밥은 12000-20000원.
음료는 4-5000원 정도.
진짜 분위기 때문에 돈쓰러 감 ㅋㅋ






어떤 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다양한 블로거님들의 추천메뉴인
해산물 볶음밥과
꽃게 로제파스타를 선택합니다.
덧붙이자면.. 빠네도 맛있다는 평이 있었으나 ㅡ 사람이 두명이라 하나를 포기.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식전빵을 줍니다.
근데.. 이거 매워요 ㅋㅋㅋㅋ
도대체 뭘 넣은건지 매움.






피클과 단무지는 셀프입니다.
개인적으로 오이피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거는 맛있어요. 뭔가 빨간 물론 담근듯.. ​






짠!! 드디어 매뉴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굿!
그럼 하나씩 먹어보겠습니다​






먼저 해산물 볶음밥.
가격은 12000원.
사실 가격이 제일 저렴해서 시킨 것도 없지 않습니다.


그런데! 오 맛있어요 ㅋ
약간 굴소스 맛 나는 볶음밥인데 제밥 맛남.
그리고 그릇이 되게 크고.. 밥은 가운데 조금 있어서 약간 실망 했는데 은근 양이 많더라구요.


새우랑 오징어 정도 들어 있는데
해산물 볶음밥 추천!​





고담은 꽃게로제파스타'
무려 18000원 이나 합니다.
그래도 받아보니
비싼 가격에 노여웠던 마음이 조금은 풀립니다.
진짜 게가 들어있어요.
저 등껍질은 관상용이지만
파스타 안에 게 다리가 있어서 제법 먹을게 많음.​






그리고! 소스도 맛있어요 ㅋㅋ
안 비리고. 음 여튼 맛있었습니다 ​






밥을 다 먹고 나면 후식도 줍니다
아이스커피 아니면 아이스크림!
둘다 맛있었어요 ㅋㅋㅋ 특히 아이스크림..
소프트 아이스크림 맛인데 ㅡ 느끼할때 먹으니 아주 맛나더라능..






그렇게 전망 좋은 밥집
춘천의 탑 플레이스에 다녀온
솔직한 후기와 몇가지 정보
1. 친절함
우리가 도착한게 4시.
문제는 브레이크 타임이라 밥은 5시 20분 부타 된다며
그렇지만 안에서 기다리셔도 된다며 ㅋㅋ
그래서 안에서 테이블에 미리 앉아서 책보면서 기다렸습니다.
보통은 내쫒거나 뭐 음료라도 시키라 그러는데
눈치 안줌. 완전 감동 ㅋㅋ


2. 맛
전체적으로 먹을만 합니다.
가격대비 양도 괜찮고
분위기 생각하면 저정도 지불해도 됨 ㅋㅋ

해산물 볶음밥과 꽃게로제파스타 둘다 맛났어요.



3. 내부
안에 화장실도 있고
창가 앉으면 경치도 짱 좋고
내부도 깔끔. 블로거 보니 ㅡ
춘천 분들 소개팅 많이 한다고 ㅋㅋㅋ


4. 주차
공짜고 제법 넓습니다.
문제는 그만큼 사람도 많아서.. 좀 기다려야 할지도

5. 업무 시간
아침 11:30-23:00
단 오후에 브래이크 타임이 있어요.
몇시부턴지는 모르겠지만
저희가 4시에 들어갔을때 브레이크 타임이었고 5:20 부터 저녁이 된다고 했으니 참고




마지막 팁!
예약은 필수.. 사람 진짜 많습니다.
우리가 다 먹고 나온 6:30쯤 대기만 약 10팀..
가실 분들은 미리미리 예약 하시길.



그렇게 간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느낌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맛도 친절도 경치도 전체적으로 제법 만족했던 탑 플레이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