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가로수길 맛집 더쭈꾸미 싸고 맛있음!

여기는
신사동 가로수길
넘나 비싼 신사동에서
좀 저렴한 맛집을 찾다가
발견했습니다.


​이름은 더 쭈꾸미






가로수길 메인 거리에서
한 블럭 뒤에 있습니다.
초입에서 오른쪽길. 그 안쪽 골목..
그냥 지도 첨부 하는 걸로 ㅋㅋ



매장은 막 크진 않아요.
그러나 아기자기 하니 예쁨.​








월요일 저녁인데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알고보니
테이스티 로드에도 나온 집이었어요!
방송을 틀어
놔서
무한반복으로 방송을 보게됨... ㅋㅋ
레이먼킴 셰프의 단골이라고 합니다
자 그럼 맛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신사동 더 쭈꾸미
메뉴와 가격은 이래요.
기본인 쭈꾸미는 1인분에 12000원
삼겹살도 12000원
우리가 먹음 쭈삼새는 14000원
쭈꾸미와 삼겹살 새우...



막 싼 가격은 아니지만
초 비싼 가로수길에 위치한 집임을 생각하면
나름 저렴한 가격입니다.​






음료랑 술도 적당한 가격
일단 가격은 합격.​






다음은
기본찬입니다.
깻잎, 쌈무, 누룽지, 콘버터.
콘버터 되게 맛있어요 ㅋㅋ​







자 그럼 이제 드디어 메인요리인
쭈삼새!!
이인분 기준으로 삼겹살과 새우4마리
그리고 쭈꾸미는 하단에 깔려있어요.​






요래 직원분이 볶아 줍니다
그리고 잠시후 콩나물 투하







짠!!!! 완성!!
자 그럼 제가 먹어 볼게요.​







깻잎에 쌈무를 올리고
그 위에 쭈꾸미와 콘버터를 올려서 먹습니다
(주인분이 이렇게 먹으라고 알려줌)​







오오오오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더 쭈꾸미는 1,2,3 단계로
매운 맛을 정할 수 있는데
우리는 기본 1단계였음에도 매움 ㅋㅋ


드실분들은 참고 하세요.

하지만 아주 맛있습니다.
양념 굿.​







자 이제는 새우를 깔 차례입니다
알아서 까먹는 시스템이고

비닐 장갑이 마련되어 있음






먹다보니

너무 매워서 쿨피스 주문 ㅋㅋㅋ
역시 매콤한 음식에는 쿨피스가 진리입니다.​






마무리를 위해 날치알 볶음밥을 추가합니다
가격은 3000원.
버터와 김(매우 많이 줌) 날치알
그리고 밥 한그릇.







밥이 잘 볶아지면
아까 남은 양념과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오.. 이것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김을 듬뿍 넣어서 그런가
양념에 비벼 먹으니 짱 맛있음!!​






이렇게 .
..
싹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자 그럼
신사동 가로수길 더쭈꾸미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평



1. 맛
전 아주 맛있었어요.
탄산을 안 먹어도 되는 느끼하지 않음.
양념 자체도 맛있고

콘버터랑 쌈무랑 싸 먹는 것도 맛남.
그리고 날치알 볶음밥도 굿


아주 드라마틱한 특별함은 아니지만
제법 맛있는 쭈꾸미 맛.



2. 매움
맛은 있는데 매워요.
1단계로 해도 매움 ㅋㅋㅋㅋㅋ

매운거 잘 못먹어서
1단계가
괴로웠고.
매운거 잘 먹는 신랑은 별로 안 매웠데요.
참고 하시길..

3. 양
적당합니다.

사실 처음엔 양이 얼마 없는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적진 않습니다.

두명이서

주쌈새 2인분과 날치알 볶음밥 1개 먹으니
배가 매우 부름.

그리고 콘 버터 리필해 줘서 좋아요 ㅋㅋㅋ


4. 가격
싼 가격은 아니지만
신사동 가로수길에서는 정말 싼 가격

5. 매장 상태
깔끔. 쭈꾸미 집 답지 않게
약간 커피숍 같아요

6. 주차
됩니다. 다만 3000원
발렛임 ㅋㅋㅋㅋㅋㅋ



나름 아주 만족스러웠던
신사동 가로수길 더 쭈꾸미.

좀 깔끔하고 맛있는

쭈꾸미집 찾는 분들에게 강추.
데이트 하는데 강추.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들 맛있는
저녁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