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곱창고! 완전 싸고 맛있는 장한평 곱창 맛집

난데없이 곱창이 먹고 싶어진
다소니와 남편입니다
그리하여 가게 된
장한평의 곱창고




사실 사가정에 김동옥 곱창마을?
여튼 무한리필집이 있다고 그래서 갔는데..
없어 졌더란...



그래서 네이버에
싼 곱창집을 검색한 결과
곱창고가 우연히 얻어 걸렸습니다.



내부는 깔끔해요.
그리고 엄청 시원하고
사람이 많음.






곱창고 메뉴는 이래요.
기본은 9900원.
막창은 12900원.

술은 4000원
음료수는 1500원
볶음밥 2900원


우리는 모듬 2인분 주문.​






기본찬은 따로 없습니다.
부추랑 순두부찌개, 소금장, 양념장.


자 그럼 지극히 개인적인
곱창고의 첫번째 장점.
순두부찌개가 무한리필.

이거 먹어봐야 얼마나 먹어..
그랬는데 ㅡ 이게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계란을 깨서 끓여 주는데
요고 되게 맛있어요 ㅋㅋ
우리는 두번 받아 먹음 ​





곱창고의 두번째 장점
물이 맛있어요 ㅋ
헛개차인지 뭔지 ㅡ 여튼 갈색인데
맛있음 ㅋ​







곱창고 세번째 장점은
크림 생맥주.
원래 가격은 1900원.
우리는 sna에 올리고 공짜로 받았습니다
근데 이거 되게 맛나요
술을 전혀 안 먹는 1인인데
하나도 안씀.







자 여하튼 드디어 곱창이 나왔습니다!
우리는 9900원 짜리 2인분 주문.
역시나.. 양이 많진 않지만
비싼데보다 적게 나오지는 않아요.​







확대해보면 이래요. 2인분임.
맨 앞 넓적한게 막창
통통한게 대창
사이드에 긴게 곱창
저 뒤에 염통.
구성은 이렇습니다.​







친절하게도 다 구워주고 잘라줍니다.
익으니 점점 쫄아 붙어서
왠지 양이 적어지는거 같아서
넘나 슬픔 ㅠㅠ






자 그럼 제가 한번 먹어 볼게요
먼저 제일 빨리 익는 염통.
뭐 염통맛 ㅋㅋㅋㅋㅋ​






다음은 곱창!
뭔가 되게 많이 들었어요 ㅋㅋㅋ
맛있음!







이쯤에서 나오는 곱창고 장점 넷
기름빼기 최첨단 시스템 ㅋㅋㅋㅋㅋ
신기함.​







그리고 중간에 1인분 추가 했더니
세상에 판을 닦아줌...
곱창집에서 판 닦아 주는거 처음 봤습니다.​







그렇게 둘이서 3인분을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다 먹고난 후 만족한 신랑의
정체불명의 퍼포먼스 ㅋㅋㅋㅋㅋㅋㅋ​






또 등장하는 곱창고 장점 다섯번째.
다 먹고 나오면 아이스크림 줌 ㅋㅋㅋ
죠스바 수박바 돼지바 메가톤바
이런거 중에 한개 고를 수 있습니다.​







돼지바와 메가톤바 골랐더니
사장님이.. 나이를 알거 같다며..
아하하하 우리는 이런거 먹고 자랐다 ㅡ_ㅡ​






그럼
장한평 곱창고 솔직 후기
(늘 그렇듯 내돈 내고 먹었음.
정확히 30500원 결재함)
1. 가격
워낙 비싼 음식인지라
그래도 1인분에 9900원 이면
저렴한 것 같습니다.

볶음밥이 좀 비싸지만
가격은 적당한 듯



2. 양
역시나 워낙 적게 주는 곱창이니까
다른집보다 많지도 적지도 않아요.

둘이서 2인분은 모자라고
3인분에 밥 먹으면 딱 적당해요



3. 맛
전 되게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대창이나 곱창을 좋아하는데
곱창고는 막창이 제일 맛있었어요
양념이 되게 맛있었어요.
뭐 개인적 취향이니 참고만.


4. 매장 상태
아주 좋아요.
깔끔하고 매우 친절함.


5. 주차
공짜. 주차됨.
가게 옆에 바로 기계 주차장있숩니다.





여기까지
장한평 곱창고 였습니다.
만족 했어요
저렴한 곱창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




그렇게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 했던 곱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