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암사역 떡볶이 홍코너! 암사동 맛집

엄마와 함께 우연히 가게된
떡볶이집 홍코너.





워낙 떡볶이는 좋아하는 지라..
새로 생기거나 누가 맛있다 그러면
꼭 가보는 1인 입니다.

그래요 난 떡볶이 변태임ㅡ

엄마랑 시장 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홍코너.
홍씨가 개업했나...
여튼
깔끔해 보여서 들어감.



입구에서 선 주문을 하고
계산하고 들어가면
자리로 가져다 줍니다.







떡볶이 오뎅 튀김 순대 김밥..
대박 맛있어 보임...
특히나 떡볶이가

제가 좋아하는 가는 밀떡입니다 ㅋ​







매장도 깔끔합니다.
물이랑 단무지는 셀프..
반대쪽도 자리가 있는데
사람이 있어서 못찍음 ㅋㅋ
여튼 내부는 깔끔해요.​






자 그럼 홍코너 메뉴와 가격
일반적인 떡볶이집 메뉴에요.
다만 떡볶이도 무슨 눈꽃...
이러면서 종류가 많고
김밥도 여러가지
튀김도 여러가지.



우리는 그냥 기본 먹음 ㅋㅋㅋㅋ

가격은 적당적당한 가격입니다.
떡볶이 기본이 2500원 순대 3000원.
튀김은 500원.

세트도 있고...

자세한건 사진으로 첨부 할게요.







우리는 다 먹고 싶어서
떡볶이, 튀김, 순대, 김밥(무슨 크랩김밥.. 이었음)을 주문
국물은 오뎅 안시켜도 줍니다.​







먼저 떡볶이. 가격은 2500원
오 ㅡ 양이 제법 많아요.
그리고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딱 저렇게 생긴 떡볶이에서 날 법한
그런맛이랄까
.







순대
뭐 고급진 그런거 아니고
우리거 먹는 흔한, 그런 순대.
가격은 3000원​






튀김은 먹고 싶은거 고를 수 있어요.
튀김종류
되게 많아요.
한개당 500원.

감자.. 이런 좀 특이한건
800원 짜리도 있어요.
그러거나 말거나 다년간의 경험상
오징어 튀김은 언제나 옳다는 결론 ㅋㅋ

오징어만 두개 주문합니다.
맛있습니다. 그런데 튀김옷이 조금 딱딱함.






이건 와사비 크랩 김밥
가격은 무려 3500원

장점은 야채를 잘게 채쳐서 먹기 좋고
단점은..
밥이 맨밥인가.. 약간 아쉬웠어요​







오 ㅡ 알고보니

테이스티 로드에도 나온 모양입니다
홍코너 제법인데 ㅡ ㅋ
나 티비 나온집 가는거 좋아함 ㅋㅋㅋ​







너무 많은 양을 주문해..
남은건 포장했습니다
김밥조금 떡볶이 조금 순대 조금 남았는데
전부 싸주더란 ㅋㅋㅋㅋ​





자 그럼 암사동 떡볶이
홍코너에 대한 솔직한 평.
언제나 그렇듯 제돈 내고 제가 사먹었고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1. 맛
전 맛있었어요.
떡볶이는..떡도 제가 좋아하는 떡이고
양념도 제법 맛있음.
순대랑 튀김이야 뭐.. 어딜가나 비슷허니 패스

2. 양과 가격
나름 적당한거 같아요.
2500-3000원 이고
양도 적지 않음. 분식집 다운 가격과 양

3. 매장
깔끔합니다.
앉아서 먹기 좋음

4. 친절
한분 빼고는 다 친절 ㅋㅋㅋ 특히 주문 받는 분이 친절


5. 주차
물어보진 않았는데
암사시장 가운데 있는거라..
아마 주차는 안되는 걸로


여하튼 유연히 발견한
제법 괜찮은 떡볶이집
홍코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