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부산센텀시티맛집 빌라드스파이시 떡복이

​부산센텀시티에서
굳이 찾아 먹는 떡볶이 포스팅





블로거님들의 제보에 따라
부산맛집 쳤더니
센텀시티에 뭐가 많다기에 가보았습니다







그중 우리가 간 곳은 빌라드스파이시.
가로수길에도 있고

남부터미널인가에서도 봤는데
굳이 부산에서 감 ㅋㅋㅋ


굳이
서울에도 있는
빌라드스파이시를 간
이유는..
그나마 이게 쌌고
사람도 좀 적어서 였습니다.

부산센텀시티 4층 밥집은 다 비싸고
사람이 많음..

그나마
줄이 짧았던 빌라드스파이시도
줄을 이렇게 서야합니다.​







아까
말했듯
부산센텀시티는 4층에 밥집들이 있고
대부분 줄을 서야 하더라구요
뭐 주말이고 점심시간이긴 했지만
대부분 30분 - 1시간은 웨이팅.. 참고하세요.​





그럼
빌라드스파이시 메뉴.
떡볶이 2인분이 14000원.
심지어 라면은 2000원 추가해야 함..


튀김은 세트가 9000원
오징어튀김 5개가 5500원.
진짜 비쌉니다..​







매장은 작아요.
하지만 사람은 넘나 많음 ㅡ​







기본셋팅입니다.
물과 피클. 저 피클 진짜 맛있어서
세그릇이나 먹었어요 ㅎㅎㅎㅎ​








짠!
드이어 그 비싼 14000원 짜리
빌라드스파이시 떡볶이 등장
파가
... 굉장히 많음 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시키면 떡이랑 오뎅만 있어요
사리는 다 추가.
우리는 배가 많이 안고파서
사리는 안 시켰는데
둘이 먹기 양은 괜찮은 듯 합니다
하긴 14000원 인데 배도 안부르면 큰일 ㅡ





ㅡ 팔팔 끓어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대박 ㅋㅋ
맛있어요!!!
밀떡은 워낙 좋아하니까 그렇다 치고
국물이 되게 맛있어요.
하나도 안 느끼하고 달달한데
여튼 맛있음






물론 중간에...
파가 미친년 머리처럼 있긴 하지만 ㅋ
여튼 맛있습니다.






우리 신랑 국물 맛있다고
마지막까지 퍼먹더라는.. ㅋㅋㅋㅋ​​





자 그럼
내돈내고 내가 사먹은
빌라드스파이시 솔직후기
1. 맛있음
솔직히 ㅡ 맛은 있었습니다.
개인적 취향입니다만
아주 맛있는 떡볶이

2. 가격
비싸요.
역시 개인적 기준에 따라
14000원에
사리도 라면도 안들은 떡볶이라니 ㅡ
그래도 뭐 사람만 많으니 할말은 없습니다.



3. 친절함
다른 지점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부산센텀시티점 빌라드스파이시는 친절함

4. 주차
먹은 금액만큼 주차비를 입력해 줍니다.
자세한 주차는
여기 참고
!


결론은 맛있고 고급진 떡볶이!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