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이니스프리 발효콩탄력 넥크림 솔직후기

나이가 드니..

목주름이 이렇게 신경이 쓰입니다.

 

그래서 구매한

이니스프리 발효콩탄력 넥크림

 

 

 

 

 

 

 

 

사실 이 아이를 선택한 이유는

저렴한 가격때문입니다...

 

넥크림은 아이크림만큼 무시무시한 가격을 자랑하며

5-8만원씩이나 하는데

차마 그렇게는 주고 살수 없어서

좀 저렴한 가격대의 이니스프리 넥크림을 선택했습니다.

 

 

제 기억에 1800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뭐 콩이라고

자연 발효라고..

좋은말은 다 써있음

 

 

 

 

 

 

 

자 그럼 내부를 한번 보겠습니다.

하얀색이고

크림보다는 가볍고

젤보다는 무거운

 

그럼 애매한 아이입니다.

촉촉함.

 

 

 

 

 

 

 

 

 

 

자 그럼 한번 발라보겠습니다.

부끄럽지만..

목 공개 ㅋㅋㅋㅋㅋㅋ

30대 여성의 목입니다. 안타까운 목..

 

 

 

 

 

 

 

자 그럼... 솔직한 후기

1. 사용감

촉촉합니다.

아주 끈적거리지 않고 괜츰

 

 

2. 부작용

뭐 여드름이 나거나 뽀루지가 나거나

간지럽거나 하지 않어요

그냥 순한 느낌

 

 

3. 주름은..

뭐 이거 쓴다고 주름이 막 펴지지 않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있던 주름이 안보이거나 하는

그런 드라마틱한 일은 일어나지 않음.

 

그냥 더 나빠지지 말라고 쓰는거.

그리하여 결론은..

 

가격대비 쏘쏘.

너무 비싼거 쓰기는 좀 그렇고

차라리 싼거 듬뿍 듬뿍 바른다는 의미로 생각하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