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알렉스 로얄비비(alex royal bb) 여드름 피부 사용후기

​약간 낯선 브랜드
알렉스 로얄비비입니다
.






어머님이 동유럽 여행 가셨다가
아가씨들이 좋다면서 사길래
제것과
동서것을 사오셨더라구요.
가격은 거의 5만원 정도. 비쌉니다


뒷면에 뭐라 뭐라 써있는데
자세히 읽지는 않았습니다.
여튼 독일제품이네요 ㅋㅋ




자 그럼 발라 볼게요.
알렉스 로얄비비크림은 그냥 딱 보면
색이 좀 진하고 약간 붉은 느낌입니다.​






그러나 바르면..
거의 커버력이 없어요.
지금 손등에 잔뜩 바른 던데 별 변화가 없음
하지만
흡수는 잘됨.​





자 그럼 제 피부 타입과 후기
​저는 여드름이 나는 초 민감성이고
지성인데 속건성.. 나쁜건 다 갖춘 피부.



제가 쓴 알렉스 로얄비비는
​1. 커버력
거의 없어요. 뽀얀 느낌 없음.

그대신.. 뭐랄까

약간 피부색이 좀 좋아진달까.
피부 좋으신 분들이 쓰면 도자기 느낌 나는..
여튼 제가 쓰기엔 커버가 약함 ㅠㅠ

2. 민감도
뭐 쏘쏘. 딱히 빨간색 안된거 보니 .

3. 여드름
이것도 쏘쏘.
딱히 더 나빠지지는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피부 좋은 사람이 쓰면
본연의 피부색이

좋아 보이는 느낌은 있습니다만
가격대비 저는 그냥 그냥 이었어요.

참고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