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가루가 많은.. 코스트코 샐리스 코코아 크래클.. 초코콘프로스트

오늘도 돌아온

제돈주고 사서 먹은 콘 프로스트후기.

 

이름은 샐리스 코코아 크래클.

이름도 참 어려움.

 

 

 

 

 

 

 

 

 

 

뒤에 이름이 써있고..

뭐 용량도 써있고

원산지는 미국이라 그러고

 

 

그리고 영어로 어쩌구 저쩌구 써있어요 ㅋㅋㅋㅋ

자세한건 사진으로 확인.

 

 

 

 

 

 

 

 

 

 

정확한 가격이 기억은 안나는데

저렴했어요

1만원이 안한거 같은데,,

 

안에 이렇게 많이 들었습니다.

보통 콘 프로스트 만한게 2봉지가 들었어요.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게요.

알이 굉장히 작아요.

 

약간 보리 느낌이랄까...

약간 조리퐁 느낌입니다.

 

 

 

 

 

 

 

그리고 조금 지나면

약간 초코 우유처럼 변해요.

그래서 맛있어요.

 

전 초코 우유를 좋아하니깐요 ㅋㅋㅋ

 

 

 

 

 

 

하지만 단점은..

알이 너무 작아서 너무 금방 눅눅해 져요.

 

그리고 가루가 약간 많달까.

그래서 우유가 좀 탁해져요.

 

 

 

 

 

 

뭐 코스트코에서 산

샐리스 코코아 크래클에 대해

최종정리하자면

1. 가격대비 양은 갑.

싸고 양이 많아요.

 

 

2. 맛

괜찮아요.

초코 우유 맛이 나고 괜츰

 

3. 금방 눅눅해짐

알이 작아서 우유 부으면 바로 눅눅

그게 좀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가루가 좀 많은것도 아쉬움.

 

부드러운거 좋아하는 분은 추천

좀 아삭 아삭한거 좋아하는 분들은 비추천

 

가격대비 양 많은거 찾는 분들은 추천.

 

자 여기까지입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