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강남맛집 홍대칼국수와 족발 가격대비 굿!

홍대 칼국수와 족발에 다녀왔습니다.

왜... 강남에 있는데
이름은 홍대칼국수 있지는 모르겠음.







강남에 있는
홍대칼국수와 족발은

강남역 11번 출구 뒤쪽
먹을거 많은데 있어요.


메인길은 아니고 위쪽...
언덕에 있음.​







​내부는 넓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진-짜 많아요
수요일 저녁에 갔는데 거의 꽉 찼으니..
아마 주말은 웨이팅이 있을지도.​







자 그럼 홍대칼국수와 족발 메뉴!
런치가 따로 있어요. 사진 참고​






그리고 저녁에 먹게 되는
메인 매뉴들. 족발과 보쌈이 메인이에요.
가격은 3만원에서 4만원 사이.
불족발, 불보쌈, 마늘족발... 뭐 그런게 있어요.​







그리고!
홍대칼국수와 족발의 매력은 요 칼국수!
인원수에 맞게 주문 했을 시
칼국수 무한리필입니다.





먼저 나온 쿨피스
2000원 인데 큰거 줍니다 ㅋ
대인배 용량.
아.. 주시쿨이라 싼건가 ㅋㅋ
여튼 가격대비 훌륭!







ㅡ 이렇게
우리의 메뉴가 나왔습니다.
우리는 불보쌈을 주문했고
가격은 38000원.
보쌈 중에 제일 비싼거였어요 ㅠㅠ







먼저 기본찬은 이래여.
샐러드랑 부추무침
김치랑 보쌈에 싸먹는 무
깻잎이랑 상추.

김치는 그냥 그냥 인데

무가 엄청 맛있습니다.
반찬깔끔.​







요게
무한리필되는 칼국수!
조개 칼국순데 제법 시원합니다.
우리는 배불러서 리필을 못함 ㅠㅠ
여튼 고기먹고 느끼할때 먹으니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자 그럼 이제
홍칼족의 불보쌈을 먹어 볼게요.
식지 말라고 따뜻한거에 올려줌.

최고의 반전은..
불보쌈이라 불족발 처럼
양념에 무처서 나올 줄 알았는데
그냥 보쌈에 양념을 뿌려서 주더란 ㅋㅋㅋㅋ​





자 그럼 한번 먹어 볼게요
그 맛있다는 무와 함께 먹어 봅니다!!!
오 ㅡ 맛있어요!!!​






고기가 엄청 연하고
냄새 안남.

그리고 저 양념이 맛있어요 ㅋㅋㅋㅋ​






맛있음을 못생김으로
표출하는 신랑.​





또... 없어 보이게
싹싹 다 먹고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강남에 있지만
이름은 홍대 칼족인
홍대칼국수와 족발 솔직한 평


1. 맛있어요
다른건 안 먹어봐서 모르겠고
불보쌈 맛있습니다.

연하고 냄새 안나고 양념 굿!
매콤 한테 막 맵지 않아요.

그리고 무도 엄청 맛있음.


2. 친절함
강남이라 그런가 알바생들이 다 젊은데
뭐 막 친절하진 않아도
대부분 친절

3. 매장 깔끔, 사람 많음
매장이 엄청 넓고
족발집치고 매우 모던합니다.

그리고 사람이 많아요...

4. 양과 가격
적당 합니다.
워낙 보쌈도 족발도 기본 가격이 있어서
막 싸진 않고 비싸지도 않아요.

참고로 불보쌈 대자..
둘이서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5. 주차
건물에 주차장은 있으나
유료에요. 한시간에 3000원





보쌈을 막 좋아하진 않는데
그 이유가 퍽퍽함 때문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개인적으로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안 퍽퍽하고 양념땜에 안 느끼했어요
.

다들 맛있는 저녁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