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신촌맛집 공복!싸고 맛있는 고기집추천

​​​여기는 신촌.
공복에 왔어요.
공복은 항정살과 목살을 파는 고기집






공복위치는
..
신촌역 메인길에서 한골목 들어가야 합니다
창천교회 바로 옆.


저기
공복 간판이 보입니다.
간판도 매장도 아주 느낌있습니다.
약간.. 옛날 스러운 락카페 느낌인데
여튼 개성 개성 스러워요.​






그리고 사람이 진짜 짱 많아요.
금요일 7시에 가긴 했느나..
웨이팅... 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자 그러 공복 메뉴!
고기는 두 종류에요.
시오항정과 특목불고기
둘다 가격은 8000원.




뭐 이름이 어려우나 양념된 항정살과
양념된 목살입니다.

된장찌개와 맘마도 있음 ㅋㅋㅋㅋ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배고파서 입나온 신랑 ㅋㅋㅋ​






자 먼저 기본반찬입니다.
부추무침, 양파절임, 쌈무.
맛있음 ㅋㅋ​






그리고 드디어!
공복의 메뉴가 다 나왔어요 ㅋㅋㅋㅋ
그럼 한번 먹어 볼게요.





먼저 시오항정!
일인분 8000원 이고, 요곤 2인분 입니다.
다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냄새 안나서 굿!
맛도...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약간 숯불냄새가 나는데
정체 불명의 양념도 있는 ㅋㅋㅋ
여튼 맛있습니다.​






그 다음은 목살
이건 항정살보다 양념이 더 세요.
가격은 8000원. 지금 보이는게 1인분.
오 ㅡ 목살도 맛있어요.

항정살 보다는 조금 더
자극적인 맛.​






그 다음은 맘마ㅋㅋ
"맘마 나왔습니다" 그러는데

왠지 엄청 민망합니다ㅋㅋㅋㅋㅋㅋ
여튼 맘마는 간장계란비빔밥이고
가격은 2000원. 가격대비 진짜 훌륭 합니다.
소세지도 들었고 양도 많고
..
사실
우리가 다 아는 맛인데 ㅋㅋㅋ
제법 맛있어요. 가격대비 완전 추천.​





그 다음은 젠장찌개 ㅋㅋ
된장찌개고 가격은 2000원.
뭐 ㅡ 집에서 끓닌 된장찌개 맛.​






얘는 치즈 계란찜인데
가격은 4000원.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안에 들은게 많아요
쏘세지랑 치즈가 잔뜩 들었습니다.






그렇게 모든 메뉴를 싹싹 먹고 나왔어요.
우린... 배가 고팠고 ㅡ공복은 맛있었음.






간지 사장님 뒷태 ㅋㅋㅋㅋ
되게 안친절하게 생기셨는데
되게 친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신촌맛집
공복의 솔직한 평


1. 맛있어요.
일반적인 고기집에 없는
양념항정살과 목살.

메뉴가 특이하고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굳이 둘중 하나를 고르라면
전 시오항정이 더 맛있었어요.


2. 가격
쏘쏘. 일인분 8000원이라 싼데
양이 아주 많지는 않아요.
그대신 가격대비 훌륭한

간장계란 비빔밥이 있으니
둘이가서 이인분에 밥 먹으면 2만원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음.


3. 구워서 가져다 줘서 완전 굿
공복의 가장 장점 중 하나입니다
고기를 다 구워서 가져다 주기 때뭄에
냄새 안 베고..
구찮게 안 구어도 됨

저기 입구에서 굽고 계심.. 사장님 화이팅.




4. 매장
내부는 특이해요.
젊음의 거리 신촌에 안 어울리게
전인권 아저씨 노래가 계속 나와요.

그리고 사람들이 쪽지로 가득차 있음





5. 주차
안됩니다 ㅠ
바로 옆 창천교회에 유료주차장있어요
가격음 시간당 4000원.






그렇게 오늘도
밥하기 싫은 다소니는

신촌에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었고
노래도 좋았고
가격도 마음에 들었던 공복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