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천안맛집 돈매울 짬뽕갈비! 싸고 맛있는 퓨전중국요리

간만에 간 천안!
엄청 맛있는 짬뽕 국물을 발견했습니다.

이름은 돈매울 짬뽕갈비






매장이 엄청 커서 눈에 확 보입니다 ㅋㅋ
짬봉갈비가 뭔지 궁금해서 들어갑니다.​






매장은 깔끔해요.
방도 있고 ㅡ 내부에 화장실도 있어요.
전 그게 중요함 ㅋㅋ​




돈매울 짬봉갈비 메뉴!
심플합니다.
​짜장면, 짬뽕, 탕수육, 볶음밥
​그리고 짬뽕갈비 ㅋㅋ

뭔가 전문가 스러운 단촐한 메뉴입니다.
​​​​






도대체
짬뽕갈비란 무엇인지 궁금해서
우리는 신기한 짬뽕갈비를 주문했어요.
작은건 29000원.
여기에 탕수육 조금과 면까지 포함입니다.
이런거 주는거 제일 좋음 ㅋㅋ​







기본찬이에요 ㅡ
중국집인줄 알았는데..
반찬이 장난 아님 ㅋㅋㅋㅋㅋㅋ
무려 명이나물이 나옵니다.
그리고
맛남... 동치미랑 깍두기 .. ㅡㅡb






드디어 짬뽕갈비 등장!
오 ㅡ 비주얼 좋습니다.

짬뽕갈비는

짬뽕에 고기와 해산물이 들어 있는
짬뽕 + 매운 샤브샤브 + 갈비... 뭐 이런
새로운 음식입니다 ㅋㅋ​








고기가 잔뜩 들었어요
명이나물에 싸서 먹으면 매우 맛남.

​​






하지만 고기로 끝나지 않음.
해물이 또 있습니다.
조개랑 가리비랑 새우랑 오징어랑..
맛있어요 ㅠㅠ






그리고! 이건 세트로 포함됨
탕수육이에요.
뭔가 엄청 깔끔한 맛.
역시 짬뽕엔 탕슉입니다 ㅋㅋㅋ
​​​





하지만 돈매울 짬뽕갈비의 끝은
이 국물..
물런 개인적으로 국물을 좋아하긴 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마약국물.
건더기를 다 먹으면 면을 주는데
완전 맛있는 짬뽕이 됨.​






이렇게 마지막까지 ㅋㅋㅋㅋㅋ
정말 바닥까지 긁어 먹었습니다.
진심 국물 대박.
계속 퍼먹었어요 ㅋㅋㅋㅋ







자 그럼
천안 돈매울에 대한 솔직한 평과 몇가지 정보
1. 맛있어요
느끼한걸 잘 못먹어서 ㅡ
조금만
느끼하거나 기름많은 중국음식은
바로 탄산을 먹는 1인.
그런데 ㅡ 여기 돈매울은 탄산 없이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조심스럽게 예상해 보건데 ㅡ

재료가 좋아서가 아닐까..
여튼 깔끔한 맛.


반찬도 맛있고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2. 가격과 구성
2인 29000원이면 비싸다고 할수도 있지만
고기에 해산물이 들어 있고
탕수육(양이 많지는 않습니다)에

면까지 포함이라
가격대비 구성이 훌륭함


3. 매장과 친절
매장은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지 깔끔하고
친절합니다.
어떻게 먹는지도 막 설명해줌 ㅋㅋ


4. 주차
짱 넓고 공짜임​






5. 피규어가 있음...
중국집에 피규어가 있을 줄이야 ㅋㅋ
덕후 신랑의 무서운 촉 같은 걸까요....






여튼 짬뽕갈비라는
메뉴가 독특해서 가봤는데
둘이 배두들기면서 나왔습니다.

아주 맛있는 짬뽕국물이 먹고 싶다면
돈매울 추천합니다!!

가는길은...

차타고 가다가 간판보고 들어간거라
주소 첨부 할게요!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