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서울대 입구맛집 로향양꼬치! 싸고 냄새안나는 양꼬치

맛있는 양꼬치 집을 찾았습니다.
서울대 입구에 있는 로향양꼬치






서울대입구역에서
좀 걸어야 합니다.
자세한 길은 지도첨부 할게요​







들어서자마자...
중국 언니들이 한국말과 중국말이 섞인
묘한 언어를 사용하심 ㅋㅋㅋㅋㅋㅋ


로향양꼬치 메뉴!
양꼬치는
여러 종류이나
사람들 먹는거 보니까

대부분 한 종류를 먹습니다.

그냥 양꼬치주세요 하면 됨.
10꼬치에 11000원.







다른 메뉴도 많아요.

그래서...
모르는 메뉴도 넘나 많아요... ㅋㅋㅋㅋㅋ
중국집
메뉴라고는 탕슉밖에 모르는
무지한 인간...그게 접니다 ㅡ




알아보니 꿔바로우가 인기가 많길래
양꼬치 2개와 꿔바로우를 시켰습니다.​






기본찬 입니다.
짜사이랑 양파랑...
양배추로 만든 김치비슷한거 ㅡ
전 양배추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숯이 나왔어요.
오 ㅡ 뭔가 참숯 느낌.







그리고 드디어 양꼬치 등장!
양꼬치 2개를 주문했습니다.
20개 나옴.​







로향 양꼬치는 굽는 시스템이
나름 최첨단입니다.
올려놓으면 돌아가면서 자동으로 구워집니다
신기방기​








그리고 다 구워지면 윗칸으로 올려서
은은한 불에 따숩게 먹을 수 있어요.






!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오오오 ㅡ 맛있어요 ㅎㅎㅎ
냄새 하나도 안나고 양념도 맛있음!!







우리 신랑은 생고기 먹을 기세...







다음은 꿔바로우 입니다.
가격은 12000원.

되게 성의없게 생겼는데 맛있습니다.
탕수육맛은 아니고...
달아요. 그래서 첫입에 엄청 맛남.
그러나 아주 많이는 못먹음 ㅎ







짜라~
이렇게 박박 긁어먹고 나왔어요
우린... 잘 먹으니깐요.






그럼 ㅡ 서울대 입구
로향양꼬치 솔직후기




1. 맛있음
맛있습니다.
양꼬치 냄새 하나도 안나고
꿔바로우도 맛남.

다른 테이블 보니까 탕 같이 생긴 것도
많이 두시는걸 보니 ㅡ
요리도 맛나나 봅니다.


2. 양과가격
요리는 대부분 10000-15000원 정도
양꼬치는 개당 1100원 이니까.
막 비싼 가격은 아닙니다.

참고로 둘이서 양꼬치 20개,

꿔바로우 1개 먹음.
배가 막 부른건 아닌데
느끼해서 다 못겠더라구요.

2차로 맥주먹기 좋은 집 같아요!



3. 사람 많음.
우리가 수요일 저녁에 갔는데
손님이 제법 많았습니다.
앞에 빼고 다참.






4. 중국사람이
하는거 같아요.
주방까지는 모르겠고
직원분들이 다 중국분이에요.

그래서 한국말이 서투름 ㅋㅋㅋㅋㅋ
자칫 불친절해 보일수 있으나
은근 친절 합니다.






5. 영업은 새벽 2시까지.




6. 주차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긴 한데
겹겹이 주차하면 5대 정도 가능.
선착순이라 자리 없음 끝 !


뭐 ㅡ 별로 기대 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던 로향양꼬치.
가볍게 맥주한잔 하기에 좋은 집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