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명일역 도로시 아이스크림카페 요고 좀 맛있음

베스킨라빈스를 가려 했으나...
왠지 새로 생긴 아이스크림집이 있길래
들어가봅니다.


이곳은 질소 아이스크림를 파는 도로시







명일역 3번출구오 나오면
바로 있어요. 위치는 굿.​






내부는 넓지는 않음.
그냥 뭐작은 커피숍 만한데
은근 사람이 꽉 찹니다.​






자 그럼 도로시 메뉴!
뭐가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
일단 커피는 3-4천원 인거 같아요.


버뜨! 우리는 아이스크림 먹을거라
아이스크림만 4개 주문.

질소 아이스크림 가격은
제일 작은게 3500원-4000원.
비쌈....​






뭐 ㅡ 즉석에서 바로 만들고
몸에 안 좋은게 안 들어 간다니 ㅡ
일단 믿고 주문해 봅니다.​







아이스크림 종류는 10개 정도 되는데
우리는 크리미솔트, 바닐라,
스트로베리, 티라미슈를 주문합니다.​







그럼 하나씩 품평회 시작.
먼저 크리미솔트. 가격은 3500원.
이게 무슨 맛이냐고 물어보니
'단짠맛'이라 그래서
간장맛이라는 줄...

여튼 크리미솔트가
도로시 아이스크림 메인이라는데
ㅡ 제법 맛있어요.

진짜 달고 짬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바닐라.
약간 투게더 맛인데 ㅡ 안 달고 괜츰.​







이건 티라미슈.
얘는 무려 4000원..
바닐라 위에 티라미슈 가루를 뿌려주고
안에 약간 커피맛도 나는듯.

이거 맛있습니다!​






마지막은 스트로베리.
정확한 이름이 스트로베리 허니 발사믹..
그래서 좀 시큼해요.
개인적으로는 이게 제일 별로 였습니다.​





엄마는 바닐라
아빠는 크리미솔트
저는 티라미슈 ㅡ
굳이 순위를 꼽자면 각자 이렇게 골랐음.


자 그럼 명일역 질소 아이스크림 도로시
솔직한 평

1. 맛있어요
질소 아이스크림 처음 먹어 봤는데
약간 눈 먹는 기분..
입에 넣으면 없어지는 기분 ㅋ
여튼 맛있음


2. 비쌈.
진짜 저거 한 덩어리에 3500원 ㅠㅠ
비싸요

뭐 가격은 좀 별로지만
그럭저럭 괜츰했던 명일역 도로시였습니다~

예상컨데
주차는 안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