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서경대 길음맛집 뀨족!완전 맛있는 족발집이었어요

여기는 길음
맛난
족발집
뀨족에 왔습니다.





뀨족은 길음 뉴타운 안에 있어요.
길원초등학교 부근..
주소를
잘 모르겠어요 ㅠㅠ


길원초등학교 지나서 길가에 있습니다.





내부는 아담한 ㅡ
포장마차 분위기입니다.
그리고 덕후 신랑의 촉에 따라
역시나 피규어가... ㅋㅋㅋㅋㅋ​​







자 그럼 뀨족 메뉴!
족발이고
.. 매운거 숯불 그냥..
미니 족발도 있어요.
가격은 ㅡ

중자가 3만원 정도.
맛에따라 조금씩 다른데

25000-35000원 입니다.
딱 족발 가격.






기본찬은 이래요.
새우탕이랑 상추 그리고
무랑 양파절임
ㅡ 반찬이 되게 맛있어요.
무 무친거 진짜 맛있고






새우탕은 .. 뭐랄까
술이 끝도 없이 들어가는 맛이랄까 ㅋㅋㅋ
매운데 시원한 ㅡ 여튼 술을 부르는 맛.







그렇게 반찬을 먹는 사이
드디어 족발 등장!


반은 매운족발, 반은 숯불족발입니다






먼저 매운 족발.
오오오ㅡ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매운데 맛있는 맛. 진짜 맛남.
그리고 싹 발라져서 나오는데
양도 제법 많습니다.







이건 숯불족발!
이건 ㅡ 일반 족발보다 덜 느끼한대신
일반족발보단 약간 퍽퍽해요.
그대신 이걸..
저 빨간색 무 무침이랑 먹으면
완전 맛남 ㅋㅋㅋ






추가로 시킨
막국수. 가격은 6000원.
어머.. 얘도 맛나요!

달달한 맛이라
족발이 느끼해 질때쯤 먹으면 딱!






결국 욕심부리고 많이 시켰다가
남은건 싸왔습니다.







그럼 ㅡ
서경대 앞 맛집 뀨족에 대한 평과 몇가지 정보




1. 맛있음
아마 요리하시는 분이
음식을 잘 하시는 듯해요
양념이 매우 맛남.
개인적으로는 숯불보다 매운족발이
더 맛있었어요.


2. 가격
싼건 아닌데
양이 많아서 아깝지 않아요.
살을 싹 발라줘서 먹기 편함


3. 친절함
가게가 막 고급스러운건 아닌데
친절합니다 ㅋㅋ

4. 주차
가능해요! 1-2대 정도 자리가 있음


내부 벽면은 낙서할 수 있게
팬과 벽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저의 평은 ...





엄지척 ㅋ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소주에 족발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