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수서맛집 청년떡볶이 싸고 맛있는 떡볶이!

​떡볶이 중독자 다소니..
오늘은
수서의 청년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청년떡볶이는
수서역 바로 앞에 현대벤처빌
지하2층에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죠스 떡볶이 바로 앞에 있음 ㅋㅋ​





이렇게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래서 오뎅 한꼬치나 컵떡볶이
이런 간단한 메뉴를 드시는 분들은
손쉽게 먹을 수 있어요​







그대신 매장이 매우 작아요
테이블 4개 ㅋㅋ​






자 그럼 ㅡ
청년떡볶이 메뉴.
가격이 전반적으로 저렴합니다.

대부분 1인분이 3000원 정도.​





우리는 그 중 커플세트와 ...
주먹밥을 주문합니다 ㅋㅋ

먼저 커플세트!
가격은 10000원.
국물떡볶랑 순대랑 오뎅이랑 튀김세트에요
푸짐푸짐함.​





자 그럼 이제 하나씩 먹어볼게요.
먼저 국물 떡볶이
개별 가격은 3000원.​





양이 제법 됩니다.
그리고 맛있어요 ㅋ
말랑 말랑한 밀떡... 맛있는 국물 떡볶이 맛​






그 다음은 튀김!
오징어랑 만두, 김말이, 고구마치즈스틱이 나옵니다





오징어 대박 ㅋㅋㅋㅋㅋ
오징어가 통통하고 맛있어요.
오징어 튀김 합격.





고구마치즈스틱도
제법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튀김옷이 맛있어요​






그 다음은 오뎅 ㅋㅋㅋ
개별 가격은 700원.
통통하고 싸고 맛납니다.

오뎅의 생명인 국물도 괜츰.
완전 오뎅맛 보다.. 약간 뭐가 섞은 맛이긴 한데
여튼 괜츰하고
무엇보다 오뎅국물이 무한리필이라 좋아요.​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주먹밥!
여러 종류가 있는데
우리는 참치마요를 주문 합니다.
가격은 2000원.​






사이즈는 주먹보다 조금커요.​





그런데! 안에 뭐가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ㅋㅋ
이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참치마요 느끼해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거 좀 맛있어요. 전 추천!​






그렇게 싹 비운 청년 떡볶이
남은 국물도 다 떠먹었습니다 !​






자 그럼!
수서역 청년떡볶이에 대한 솔직한 평
1. 맛있어요
엄청 드라마틱한 맛은 아니지만
제밥 맛있는 떡볶이.


2. 가격 저렴
요즘 어처구니 없는 분식 가격에 비하면
먹을만한 가격입니다.
딱 동네 분식집 가격.


3. 양도 제법 많음
가격대비 양도 훌륭합니다.


4. 매장
좁아요 ㅋㅋ 그래서 기다려야합니다.
그리고 오뎅만 먹거나 컵떡볶이 먹으면
안에 못 앉음


5. 친절
이게 약간 아쉽습니다.
사장님은 되게 친절하세요.
알바는 그 다음으로 친절.
그리고 정체 불명의 몇몇 분들이 좀 불친절한 느낌
그게 약간 아쉬웠습니다


6. 주차
2시간 무료!!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그렇게 맛나게 먹은
수서 청년떡볶이
맛있고 싼 국물 떡볶이 드실 분들이라면
전 추천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