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영등포맛집 역전소금구이! 저렴한 소고기집~

여기는 영등포
역전소금구이입니다






영등포 롯데시네마에서
길만 건너면 되는데...
자세한 건 지도 첨부 할게요.






매장은 딱 보통 고기집 사이즈.
진 ㅡ 짜 사람 많아요 ㅋㅋㅋㅋ
우리가 목욜인가 갔는데 꽉 찼고
7시 넘으니 웨이팅이 있더라는 ㅡ​







자 그럼 역전소금구이 메뉴!
소고긴데.. 국내산과 수입산이 있어요.
국내산은 100그람에 15000원.
수입산은 150그람에 13000원.

우리는 모듬을 주문합니다
수입산이고 1인분에 9800원.
2명이서 3인준 주문.​






주문 후 기대에 가득찬
신랑 ㅋㅋㅋㅋㅋ​





자 그럼 고기를 기다리는 동안
반찬소개.

미역국과 양파절임
김치와 야채.
미역국이 되게 진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진짜 마음에 들었던 생수.
무려 새 물을 줍니다 ㅋㅋㅋㅋ






짠! 드디어 고기 등장!
이게 3인분이에요.
약3 만원.​





이건 신랑이 좋아하는 관자!
이건 9800원.






자 그럼 구워봅니다.
소고기의 생명은 ㅡ 색만 변하면 바로 먹기 ㅋㅋ​






요 양파 절임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ㅋㅋ





그 다음은 관자!
버터에 구워서 먹는데
관자맛... 맛있어요 ㅋㅋ​







소고기와 관자를
원샷하는 신랑입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잔치 국수
가격은 4000원.
고기만으로 배를 채우기에는 무리가 있으니
잔치국수를 추가했습니다.

맛있는 국수맛.​








자 ㅡ 이렇게
오늘도 싹 비우고 나온 우리들.​






영등포 역전소금구이의
솔직한 평과 몇가지 정보

1. 맛있어요
소고기야 뭐... 늘 맛있습니다.
다만 수입이다 보니
예민한 분들은 약간 아주 약간
냄새가 난다고 느껴질수도 있어요.
그러나 양파절임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음


2. 가격
막 비싼건 아니지만 양이 막 많은건 아니라
딱 적당한 가격 같아요.

9800원 모듬 3인분이란 잔치국수 먹었더니
배불렀습니다

3. 매장
포장마차 분위기라 고급진 분위기는 아님
소주먹기 좋은 분위기.
사람 엄청 많음

4. 친절
친절해요. 알바들이 계속 돌아다니면서
뭐 필요한거 없나 ㅡ 보더라구요

5. 주차
없습니다 ㅜㅜ
근처에 재주껏 해야함 ㅋ


우야튼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역전소금구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