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맛집 1989 살레임삼겹살! 가성비 갑!

여기는 홍대입니다
가성비 갑이라는

설레임 1989삼겹살에 왔습니다





홍대 골목에 있어서..
나중에 지도 첨부 할게요 ㅋㅋ
주차는 안됨.​





오ㅡ 역시 싸서 그런가

무려 웨이팅이 있습니다.
심지어
중국 분들로 추정됨.





내부에도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대학생들이 정말 많아요...
뭐랄까 ㅡ

이 고기집에서 제가 제일 늙은 기분 ㅋㅋㅋ
상큼한 대학생들을 보며

즐겁게 먹었더랬지요.​






자 그럼 설레임삼겹살 메뉴와 가격
엄청 저렴!
물론 그람수가 좀 작긴하지만
그래도 5000원 이면 ㅡ
2인 부분해도 10000원 ㅋㅋ






짠' 드디어 삼겹살 등장!
이게 아마 3인분 이었던거 같아요.
양도 나쁘지 않을 뿐더러 ㅡ
고기 두께가 ㅡㅡb
제밥 두껍 두껍.​





자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역시 ㅡ 언제나 삼겹살을 진리입니다 ㅋㅋㅋ
맛있음 ㅠㅠ​







추가로 주문한 계란찜.
엄청 통통한데 안에 야채랑 치즈가 즐었어요.
맛있음 ㅎ
가격은 2000원






역시 추가로 주문한 된쩡찌개
가격은 2000원.
뭐 이건 딱 된장찌개맛 ㅋㅋ​






또 ... 없어 보이게 싹 비우고 나온 우리둘...





자 그럼 홍대 설레임삼겹살에 대한

솔직한 평 들어갑니다.
1. 맛있음
뭐 고기야 다 거기서 거기지만
삼겹살은 뭐 다 맛있지만
설레임삼겹살은 싼데 맛있가는게 포인트


2. 저렴
전체적으로 저렴합니다.
그대신 다 셀프지만
여튼 가격이 매우 저렴

3. 사람 짱 많음 ㅋㅋ
학생들이 단체로 많이 왔더라구요.
젊음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음


4. 주차 안됨

5. 사장님 짱 친절
계단에 이 사진보고 그냥 지나갔는데..
이분이 매장에 딱 계심 ㅋㅋ
근데 넘나 친절하셔서 내려오면서 다시 찍었습니다​





우야튼 저렴한 돈으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홍대에서 저렴한 맛집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