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대학로맛집 옥이모 깻잎떡볶이~ 싸고 맛있는 대학로 떡볶이~

뭐 이제와 소개하기도 민망한

이미 유명한 맛집

 

옥이모 깻잎떡볶이 집에 다녀왔습니다.

 

 

 

 

 

깻잎떡볶이는 원래

혜화역에서 나와서

큰 길가에 있었는데

 

그 집이 이리 온건지..

여튼 어느순간 부터 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매장이 더 넓어짐.

 

 

 

 

옥이모 깻잎 떡볶이메뉴,

간단합니다.

떡볶이 오뎅 튀김.

 

이상하게 순대는 없습니다.

보통은 옥이모 세트를 많이 먹었어요..

떡볶이 튀김 오뎅이 나오니깐요 ㅋㅋㅋㅋ

 

가격은 7000원.

 

 

 

 

 

내부는 단촐합니다.

그냥 분식집 분위기고

여차하면 옆사람과 합석하는 기분이 들수도 있음.

 

주문은 앞에가서 하고

돈내고

셀프고 들고 오면 됩니다.

 

 

 

 

 

 

 

 

자 그럼 이제 먹어볼게요

이게 바로 옥이모 떡볶이!

잘 보면 노랑 노랑한 애들이

튀김입니다.

 

 

 

 

 

 

 

옥이모 깻잎떡복이 맛은..

전 개인적으로 맛있어요 ㅋㅋㅋ

 

일단 밀떡이고

깻잎이 있어서 안 느끼해요.

 

그리고 약간 매콤함.

 

 

 

 

 

 

맛있어서..

바닥까지 싹싹...

아하하하...

 

 

 

 

오늘도 맛나게 먹은

대학로 옥이모 깻잎 떡볶이.

 

아주아주 대단히 맛있다ㅡ 는 아니지만

포장마차 떡볶이보다는 맛있는거 같고

튀김에 떡볶이에 오뎅까지 주고

7000원이면 가격도 저렴한거 같아요.

 

 

간단히 한끼 먹어야 할때

맛있는 떡볶이가 먹고 싶을때

추천합니다!

 

 

아! 더불어

주차는 안되는거 같고 

위치는.. 

 

맥도날드 뒷편에 골목에 보면

한신포차 있는데 그거 지나서 

한 10m정도 가면 보입니다.

그냥 지도 첨부할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