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신대방맛집 들향기 쭈꾸미 칼국수 싸고 맛있음!

여기는 신대방.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발견한
들향기쭈꾸미 칼국수






위치는... 차를 타고 가서 정확한 설명불가 ㅡ
나중에 지도 첨부 할게요

신대방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ㅡ ​






들향기 칼국수는 티비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vj 특공대랑... 어디더라
..
여튼 몇군데 나온듯.​







자 그럼 들향기 메뉴입니다!
오 ㅡ 저렴해요.
쭈꾸미 칼국수 세트가 8000원.
쭈꾸미 칼국구 고르곤졸라 세트는 11000원.
밥까지 포함이니 가격이 굿.​







먼저 밑반찬들 나왔습니다.
오 ㅡ 반찬도 제법 많아요.
맛도 괜찮음​







드디어!
모든 메뉴가 다 나왔어요. 굉장히 푸짐.

지금까지 대만족 ㅋㅋ

하나씩 먹어보겠습니다.






먼저 칼국수
들깨랑 바지락 선택가능.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들깨 선택.
​​





뭐 ㅡ 그냥 딱 들깨 칼국수 맛이에요
제 입에는 약간 싱거웠어요.​





그 다음은 쭈꾸미!
쭈꾸미, 제육을 섞을 수도 있어서
우리는 섞었습니다.

직화로 구워서 나오는데 양도 맛도 굿.
뭐 우리가 아는 그 맛이에요
직화쭈꾸미 ㅋㅋㅋㅋ
근데 맛있음.​






마지막 메뉴
고르곤졸라 피자.
뜬금없다 생각했으나

쭈꾸미에 싸서 먹는거라며 ㅋㅋ​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습니다.... ㅋㅋ






이렇게 또 온갖 것들을 싹 막고 나왔어요..
양이 많다 생각했으나 ㅡ 결국 다 먹음.​​






후식으로 단호박 식혜를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단호박식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입가심으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오늘도 저를 저녁밥으로 부터
해방시켜준
신대방 들향기 쭈꾸미 칼국수 솔직한 평

1. 맛
맛있는 것도 있고 그냥 그냥인 것도 있습니다.
메인인 쭈꾸미 맛있고 반찬들도 맛있어요

칼국수는 좀 밍숭한 느낌.
하지만 전반적으로 만족.


2. 가격이 갑
사실 요즘

쭈꾸미 1인분이 10000-12000원인데
밥이랑 쭈꾸미랑 칼국수랑 해서 8000원.
가격이 진짜 착함


3. 친절하고 내부도 깔끔
매장도 깔끔하고 친절합니다.
안에 화장실도 있음 ㅋㅋ

4. 주차
가게 앞에 1대 있어요.
이거야 말로 선착순... 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신대방 들향기 쭈꾸미 칼국수

평이었습니다.
아주 드라마틱한 맛은 아니지만
싸고 간단한 저녁메뉴로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