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신림맛집 우리축산정육점식당 싸고 맛있는 소고기집 발견

신림에서 발견한 싼 소고기집
​우리축산정육점에 왔습니다.

우리는 간만에 몸보신겸
소고기를 먹으러 왔습니다





신림역 6번 출구로 나와서
좀 오다가 자회전하면 먹자 골목이 나오는데
좀만 걸어가면 나와요. 도보 5분?







생각보다 매장이 넓어요.
그리고 사람이 엄청 많음..​





이날이 목요일 이었는데
매장이 꽉 찼습니다 ㅋㅋㅋㅋ

사장님 부럽소..​






우리축산정육점식당은
고기집이면서 정육점이었습니다.
어떤 젊은 오빠가

샤브샤브고기를 사가더라는 ㅡ ​




나름 오픈 주방.
약간 감동 받은건 ㅡ 양파를 미리 썰어 놨는데
좀 더러운게 묻자
바로 버리셨습니다. 이거
마음에 듬 ㅋㅋ​






우리 축산정육점식당 메뉴.
뭐 종류는 많은데 사람들을
보니
돼지고기 먹는 사람은 돼지한마리
나머지는 다 소한마리를 주문하는 듯.​





우리도 소 한마리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기본찬이 나름 화려합니다.
파무침, 파김치, 갓김치, 그냥김치
야채와 브로컬리, 쌈무​



그리고 대용량 물김치 ㅋㅋ이거 맛있어요
왕창 주고 각자 떠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그리고 밥과 함께 나온 된장찌개
김치가 안익은게 아쉬웠지만
그거 말고
반찬들이 다 맛있음 !





드디어 소 한마리가 나왔습니다.
이게 39000원이고
꽃등심,살치살,토시살,우삼겹,차돌박이 등등
모듬이에요.
일단 양과 비주얼 굿.​





자 그럼 구워볼게요.
먼저 차돌박이ㅡ
이거 완전 맛있음 ㅋㅋㅋㅋ
약간 많이 먹으면 느끼한데

엄청 고소하고 연함.​





이게 우삼겹이었던거 같아요
차돌박이 보다는 담백한데 부드러움
맛나요 ㅠㅠ ​





그리고 등심..
뭐 등심이야 뭐 우리가 아는 그맛

개인적으로 고기란
냄새 안나고 안 질기면 맛있는데
우리축산정육점 고기는

전반적으로 그런 부분에서 합격.​





그리고!
좋았던것 하나는
중간 중간 말 안해도

돌아다니면서 판을 닦아 줍니다
우리가 저 소한마리 먹는 동안

세번이나 닦아주심.





그래서... 배가 터져라 고기를 처묵 처뮥 하고 나왔습니다.​





자 그럼 ㅡ

신림동 우리축산정육점 솔직한 생각
1. 맛있음
뭐 고기 맛이야 거기서 거기지만
아까 말했듯 나의 기준인
냄새 안나고 안 질긴 고기라서 합격.

2. 반찬들이 굿
고기집에서 보통 볼수 있는
반찬들 총집합. 전반적으로 맛있음

3. 친절함
사실 매장 자체는 되게...
그냥 동네 고기집 같은데
은근 엄청 친절하고 깔끔합니다.
판도 자주 닦아주고 더러워진 반찬 버리고
패션리더 사장님인지 알바오빤지 여튼 그분도 친절

4. 매장이 고급스럽지는 않아요
진짜 동네 고기집.
사람도 많아요. 막막 고급진 분위기는 아니고
진짜 고기 먹으러 가는 집
.
그래도 깔끔함.

5. 가격대비 양이 훌륭한듯
소고기는 뭐 워낙 쥐똥만큼 쥬는 음식인지라
39000원이 싸진 않지만
양은 제법 되서
둘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뭐 만족스럽게 먹고 왔어요~
고기가 먹고 싶을때 추천!